e-모빌리티를 확대 보급하기 위해서는 고성능, 고효율뿐만 아니라 저렴한 가격이 중요하다. 이에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코리아 대표이사 이승수)는 e-모빌리티 분야의 트랙션 인버터용으로 새로운 HybridPACK™ Drive G2 Fusion 전력 모듈을 출시했다.
인피니언의 실리콘(Si)과 실리콘카바이드(SiC) 기술을 결합한 첫 번째 플러그 앤 플레이 전력 모듈인 HybridPACK™ Drive G2 Fusion은 성능과 비용 효율성 간의 최적의 균형을 제공하여 인버터 최적화를 위한 선택의 폭을 넓힌다.
HybridPACK™ Drive G2 Fusion은 차량당 SiC 사용량을 줄여서 시스템 비용을 낮추면서 차량 성능과 효율을 유지할 수 있다. 인피니언에 따르면, 시스템 공급업체는 30%는 SiC, 70%는 Si를 사용해 전체 SiC 솔루션의 시스템 효율을 거의 달성할 수 있다.
인피니언의 HybridPACK™ Drive 전력 모듈 포트폴리오를 확장한 HybridPACK Drive G2 Fusion은 차량 부품 또는 모듈에 빠르고 쉽게 통합할 수 있다. 이 모듈은 750V 등급에서 최대 220kW를 제공하고 -40°C ~ +175°C의 전체 온도 범위에서 높은 신뢰성과 향상된 열전도성을 보장한다.
인피니언의 CoolSiC™ 기술 및 실리콘 IGBT EDT3 기술의 고속 턴온 기능은 싱글 게이트 드라이버 또는 듀얼 게이트 드라이버를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따라서 전체 Si 또는 전체 SiC 기반 인버터에서 퓨전 인버터로 쉽게 재설계할 수 있다.
<저작권자©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