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데이터 유출방지 기능 통합한 ‘사이버 프로텍트 클라우드’ 발표

2022-06-10
박종배 기자, jbpark@elec4.co.kr

아크로니스(지사장 고목동)는 데이터 유출 방지(Data Loss Prevention, 이하 DLP) 기능을 적용한 아크로니스 사이버 프로텍트 클라우드(Acronis Cyber Protect Cloud)를 출시했다.

이 솔루션은 매니지드 서비스 사업자(MSP) 및 모든 규모의 기업들이 데이터 유출로부터 비즈니스를 보호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구축이 간편하고 전문 유지 보수팀을 통해 운영된다.

MSP의 데이터 보호 역량 강화를 위해 수십 년간 경험을 쌓아온 아크로니스가 선보인 이번 DLP 솔루션은 번거로운 구축 과정과 일관된 관리 운영의 부담을 제거해 광범위한 적용이 가능하다.

행동 기반(behavioral-based) DLP 기능을 ‘아크로니스 사이버 프로텍트 클라우드’ 플랫폼에 통합함으로써 MSP들은위치와 관계없이 시스템, 데이터 및 워크로드 전반에 걸쳐 통합 데이터 보호, 사이버 보안 및 관리 기능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사이버 범죄자, 내부 위협 또는 기술 오류 등이 발생하더라도 비즈니스 연속성을 보장할 수 있도록 식별에서 복구에 이르기까지 NIST 사이버 보안 프레임워크에 걸쳐 탁월한 범위의 사이버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아크로니스 코리아 고목동 지사장은 “MSP 및 일반 기업 사용자 모두가 아크로니스 사이버 프로텍트 클라우드(Acronis Cyber Protect Cloud) 단일 플랫폼과 에이전트를 통해 액세스가 용이한 형태의 DLP를 사용할 수 있게 됨으로써 가장 보편적인 위협들을 광범위하게 예방할 수 있으며, 구축이 쉽고 빠르기 때문에 가치 창출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즉각적인 보호가 필요한 대규모 조직에 특히 유리하고, 다년간의 구축 주기를 유지하는 복잡하고 정교한 DLP 프로그램을 효과적으로 평가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100자평 쓰기

관련 기사

아크로니스 관련 기사
오피니언
2023 및 2024 베스트 제품
스타트업이 뜬다
기술 리포트가 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