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 방문해 편리하게 제품의 수리 및 상담 가능
신제품 상담부터 제품 수리 및 교환까지 원스톱 서비스 제공
가민이 유저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오는 12월 26일 3곳의 ‘가민 서비스 센터’를 동시에 오픈한다.
가민 브랜드샵 DDP점
서비스 센터는 고객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고려해 동대문 DDP점, 망원점, 올림픽공원점 등 서울지역 3곳의 ‘가민 브랜드샵’ 내에 설치가 된다. 이에 따라 가민의 고객들은 매장을 방문해 편리하게 제품의 수리 및 상담을 받을 수 있게 됐다.
가민은 전문적인 서비스 제공 및 상담을 위해 체계적인 교육을 받은 서비스 인력을 각 브랜드샵 내에 배치를 완료했으며, 브랜드샵 내에서 신제품에 대한 상담에서부터 제품의 수리 및 교환까지 원스톱 서비스가 가능해져 고객만족도가 더욱 높아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가민은 지속적으로 늘어나는 국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서비스 역량 강화를 최우선 과제로 삼고 지속적인 투자를 해오고 있다. 지난 4월 ‘가민 코리아’ 지사 설립 이후 통합 콜센터 운영 및 서비스 인력의 확대를 통해 상담 품질을 높인데 이어 이번에는 서울 지역 브랜드샵 3곳에 서비스 센터를 설치해 고객들이 매장을 방문해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가민 코리아의 앨비스 왕 지사장은 “새롭게 오픈한 3곳의 브랜드샵 내 서비스 센터를 통해 고객들은 구매처와 무관하게 동일한 서비스를 즉각적으로 받을 수 있으며, 수리 외 제품과 관련된 전문적인 상담까지 받을 수 있게 됐다”라며 “가민의 유저층들이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서비스 시스템 및 품질을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 과제로 삼고 있다. 기존 고객들의 만족도 제고를 위해 추후 서비스 센터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며 지속적인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