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토코리아, 중앙 모니터링 시스템 베이스 교체 특별 프로모션 진행해
  • 2022-04-25
  • 박종배 기자, jbpark@elec4.co.kr

테스토코리아(지사장 전경웅)는 자사의 중앙 모니터링 시스템인 ‘testo Saveris’ 베이스 교체를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테스토코리아는 올해 말까지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testo Saveris’ 베이스와 소프트웨어를 기존의 4.5 버전에서 올해 업데이트된 5.0 버전으로 교체하는 경우에 구매 금액의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설치비를 25% 할인해주는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Saveris 베이스는 프로브의 측정 값을 수집하여 소프트웨어로 전달해주는 중앙 처리 장치이다. Saveris 베이스를 업그레이드하는 경우, 신기술인 Ultrarange 기술이 적용되어 통신 속도가 개선될 뿐만 아니라, Wi-fi 연결이 가능하며, 보다 다양한 센서를 적용할 수 있다. 또한, 알람 리마인드 기능을 포함하여 소프트웨어에서 다양한 기능을 추가 제공한다.

테스토의 ‘testo Saveris’는 제품의 품질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환경지표를 모니터링할 수 있는 중앙 모니터링 시스템으로 중앙에서 실시간 모니터링을 지원한다. 측정값이 설정한 주기마다 기록되기 때문에 어느 시점에 온습도를 비롯한 환경지표 등을 조절해야 하는지 명확히 파악할 수 있으며, 측정값 보고서 작성 기능도 지원한다.

이 시스템은 기존 설비와의 통합 및 자체 무선네트워크의 연동으로 최고의 유연성을 제공하고, 이상 발생 시 소프트웨어, 베이스, 로거를 통한 3중 알람을 제공하며, 사용자 환경과 응용 분야에 따라 디지털, 아날로그 프로브 중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PC에 문제가 생기거나 데이터 전송문제 혹은 정전이 발생하더라도 데이터는 개별 장치에서 보호되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제약 시장을 타깃으로 하는 ‘testo Saveris Pharma’는 많은 국내외 제약 회사의 약품 관리를 위한 중앙 모니터링 시스템으로 폭넓게 활용되고 있다.

테스토코리아 홍성수 세일즈 매니저는 “‘testo Saveris’는 국내 다양한 산업 현장에 구축된 최고의 중앙 모니터링 시스템으로 고객들이 중요한 환경 지표들을 모니터링하고 고품질 표준을 유지하며 추적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라며 “국내 많은 제약 기업들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testo Saveris’의 업그레이드된 소프트웨어와 베이스를 기반으로 더 많은 강점을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테스토코리아는 1957년 설립된 글로벌 측정기기 전문 기업인 독일 테스토(Testo SE & Co.KGaA)의 한국지사로 다양한 산업현장에 맞는 스마트한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테스토는 매년 평균 10% 이상의 성장을 지속해 왔으며, 인더스트리 4.0 시대를 이끌어가는 측정 솔루션 개발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한국지사 설립 이래 업계 최초로 국내 서비스센터를 갖추고 판매 후 서비스와 기술지원 등을 통해 고객만족을 실현하고 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계측   #소프트웨어  

  •  홈페이지 보기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