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YNJA, 서울에서 개최되는 d10e에 참여
  • 2018-03-05
  • 박종배 기자, jbpark@elec4.co.kr

기존 메시징 응용 프로그램의 본질적인 제한 사항 극복 방안 논의  

블록 체인 및 이동 통신 기술 회사인 NYNJA Group은 KakaoTalk, Line, WeChat 및 Telegram과 같은 기존 메시징 응용 프로그램의 본질적인 제한 사항을 극복할 수 있음을 알리기 위해 서울에서 개최되는 d10e에 참석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이 회사는 사용자가 언어의 장벽없이 의사 소통, 구매, 판매 및 거래등을 탈중앙화된 가상화폐 마켓플레이스에서 수행할 수 있는 통합 모바일환경을 구현한다. 



NYNJA는 주문형 마켓 플레이스와 자체 가상화폐 생태계를 갖춘 최초의 국제 이동 통신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다. NYNJA 앱은 NYNJACoin이라는 자체 토큰을 이용하여 음성, 텍스트 및 비주얼 메시징과 강력한 비즈니스 관리 및 전자 상거래 기능을 결합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NYNJACoin을 통해 사용자는 프리랜서 서비스 및 가상 상품을 교환하고, 독점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으며 커뮤니티 안에서 공유하고 참여함으로써 토큰을 획득 할 수 있다.

NYNJA는 d10e행사의 가장 큰 후원자인 레볼루셔너리 스폰서 (Revolutionary Sponser)이며 월요일 아침 11시 15 분에 NYNJA의 공동 창업자 겸 최고 전략 책임자 인 마샬 타플리츠 (Marshall Taplits)가 "열린 단결 : 블록체인을 지원되는 플랫폼들이 어떻게 개인과 사회를 번성시킬 수 있을까"라는 주제로 그의 견해를 공유할 것이라고 했다.

이에 타플리츠(Taplits)는 "Blockchain은 인터넷의 출현 이후 상업 및 통신에 대한 전통적인 장벽을 무너 뜨릴 수있는 전례없는 기회를 제공했다. NYNJA를 통해 우리는 이러한 모든 기술을 결합하여 진정한 글로벌 플랫폼을 구축함으로써 사람들이 생활, 공유 및 의사 소통을 안전하고 원활하게 진행하여 전 세계 사람들이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완전히 바꿀 것 "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가상화폐   #핀테크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