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키, 올 상반기 포트폴리오에 제조업체 300곳 추가해

2023-09-15
윤범진 기자, esmaster@elec4.co.kr

즉시 배송 가능한 전자부품 및 자동화 제품을 제공하는 글로벌 유통업체인 디지키(DigiKey)는 주요 사업 분야인 'DigiKey Marketplace'와 'Fulfilled by DigiKey 프로그램'에 걸쳐 자사 포트폴리오에 올 상반기 300곳의 새로운 제조업체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디지키의 글로벌 비즈니스 개발 부문 마이크 슬레이터(Mike Slater) 부사장은 "디지키는 엔지니어링 커뮤니티를 위한 최대 규모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가장 혁신적인 최신 기술을 추가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또한 기술적 격차를 메우고 글로벌 엔지니어링 커뮤니티에 해당 지역의 규정을 준수하는 기술을 제공하기 위해 여러 제조업체를 끊임없이 분석한다."라고 말했다.

2023년 현재까지 디지키 포트폴리오에 추가된 주요 제조업체로는 알프스 알파인(Alps Alpine), 암페놀 LTW(Amphenol LTW), 앰빅 마이크로(Ambiq Micro), 헬루카벨(HELUKABEL), 제틀러 마그네틱스(Zettler Magnetics)가 있다. 또한, 오랫동안 파트너십을 유지해온 제조업체들도 다양한 부문의 신제품을 추가하여 선택 폭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디지키는 2,400개가 넘는 제조업체를 위한 전자부품의 공인 유통업체로서 제품 엔지니어, 설계자, 조달 전문가 및 제작자에게 정품을 제공하고 제조업체에서 직접 디지키로 배송이 이루어지도록 하고 있다. 또한 구매를 한 곳에서 처리할 수 있는 DigiKey Marketplace에 포함된 신제품 카테고리의 제품 및 제조업체의 다양성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디지키의 최첨단 창고이자 물류 센터인 Fulfilled by DigiKey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3PL 창고의 기능과 함께 오래된 글로벌 고객 기반과 세계적 수준의 온디맨드 주문 처리 및 트랜잭션 웹사이트를 통해 제조업체의 제품을 전 세계에 마케팅, 판매, 피킹, 포장 및 배송할 수 있다.

<저작권자©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100자평 쓰기

관련 기사

디지키 관련 기사
오피니언
2023 및 2024 베스트 제품
스타트업이 뜬다
기술 리포트가 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