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물건] 콤팩트한 원룸 전용 로봇청소기 외
  • 2020-10-12
  • 신윤오 기자, yoshin@elec4.co.kr

1. 씨앤에스파워, GaN PD 3포트 고속충전기

뛰어난 효율과 높은 충전 속도


에너자이저(Energizer), 아이러브(iLuv) 등 다양한 모바일 액세서리를 유통하고 있는 씨앤에스파워(CNS Power)가 커네틱(Connetick) 65W GaN PD 3포트 고속충전기 CZC-650를 출시했다.

커네틱 65W GaN PD 3포트 고속충전기 CZC-650는 최신 반도체 소재인 GaN(질화 갈륨)으로 만들어 작고 가벼운 것은 물론, 전류 손실을 최소화해 기존 충전기보다 한결 뛰어난 효율과 높은 충전 속도를 자랑한다. 발열도 크게 줄였다. 삼성 갤럭시 노트20, 갤럭시 S20 등 최신 스마트폰이 지원하는 PPS 초고속 충전 프로토콜을 지원해 기본 충전기와는 비교하기 힘든 빠른 충전 속도를 자랑한다.



2. 삼성전자, '갤럭시 워치3' 티타늄 모델


스마트워치 최초 티타늄 소재에 길이 조절 용이


삼성전자가 클래식한 디자인과 대폭 강화된 헬스 기능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갤럭시 워치3’의 티타늄 모델을 출시했다.

갤럭시 워치3 티타늄 모델은 갤럭시 스마트워치 최초로 가벼우면서도 내구성이 뛰어난 티타늄 소재를 적용했으며, 길이 조절이 쉬운 프리미엄 메탈 스트랩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갤럭시 워치3 티타늄 모델은 혈압·심전도(ECG)와 같은 헬스 모니터링부터 피트니스·수면
관리·낙상 감지 등 통합된 건강관리 경험을 제공할 뿐 아니라 골프존데카와 공동 개발한 갤럭시 스마트워치용 골프앱도 기본 탑재했다.


3.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라이언 로봇청소기’

콤팩트한 원룸 전용 청소기


유진로봇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Wadiz)에서 자사의 로봇청소기 브랜드 아이클레보의 신제품 ‘아이클레보 라이언 로봇청소기’를 처음 공개한다. 와디즈를 통해 펀딩되는 아이클레보 라이언 로봇청소기는 1인 가구, 원룸 청소에 특화한 로봇청소기다.

오직 아이클레보에서만 만날 수 있는 라이언 캐릭터 디자인과 작고 귀여운 콤팩트한 사이즈로 원룸에서도 공간 제약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아이 방 및 작은 방 전용 세컨드 로봇청소기로 활용도가 높다. 저소음 청소(58.2dB) 설계로 일상생활 방해를 최소화했다.



4. LG전자, 전략 스마트폰 ‘LG 윙’

숨겨진 세컨드 스크린 통한 UX 확장


LG전자가 전략 스마트폰 ‘LG 윙(LG WING)을 전격 공개했다. LG 윙은 사용자들에게 익숙한 바 타입 스마트폰의 편의성에, ‘스위블 모드(Swivel Mode)’로 기존과 완전히 다른 새로운 사용자 경험을 더한 제품이다.

고객은 평상시에는 일반 스마트폰처럼 사용하다가 필요 시, 메인 스크린을 시계방향으로 돌려 숨어 있던 세컨드 스크린과 함께 사용할 수 있다. LG 윙의 스위블 모드에서는 하나의 애플리케이션으로 두 화면을 모두 사용하거나, 두 개의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할 수도 있다. 스위블 모드를 이용하면 고객은 유튜브와 같은 스트리밍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할 때, 메인 스크린으로 영상을 보면서 세컨드 스크린으로는 재생, 빨리감기 등 영상 컨트롤을 할 수 있다.


5. ASUS, 인텔 11세대 CPU 탑재 노트북

360도 회전 가능한 컨버터블 노트북


ASUS(에이수스)가 최신 인텔 11세대 CPU를 탑재한 프리미엄 노트북 5종을 발표했다. 젠북 S 시리즈는 ASUS의 프리미엄 노트북 라인업으로, 젠북 플립 S UX371, 젠북 S UX393 모델이 포함된다.

약 1kg의 가벼운 무게와 럭셔리한 디자인에 고성능을 갖췄으며, 고해상도 OLED 디스플레이와 2세대 넘버패드를 탑재했다. 젠북 플립 S UX371은 4K UHD OLED 터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세계에서 가장 얇은 13인치 컨버터블 노트북이다. 360도 회전이 가능해 원하는 각도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며, 13.9mm의 울트라 슬림 두께와 1.2kg의 초경량 무게로 휴대성을 극대화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태그 검색
본문 검색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