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건물건] 모토로라, 블루투스 이어폰 버브버즈 100 외
  • 2020-06-04
  • 신윤오 기자, yoshin@elec4.co.kr

모토로라, 블루투스 이어폰 버브버즈 100

한 번 충전으로 최대 14시간 사용 가능


모토로라가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인 버브버즈 100(Verve Buds 100)을 국내에 출시했다. 버브버즈 100은 그동안 출시했던 버브버즈 시리즈 중 가장 가성비를 강조한 제품으로 원래 소비자가인 4만 9,800원에서 론칭 기념으로 3만 9,800원에 판매하고 있다. 가성비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우수한 사운드와 가볍고 한 손에 들어오는 컴팩트한 사이즈 그리고 배터리 수명이 긴 것이 특징이다. 한 번 충전으로 최대 14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커널형으로 외부 소음 차단 기능이 우수하고 오랜 시간 착용에도 편안하다.



엘라고, 소장 욕구 자극하는 ‘에어팟 케이스 시즌2’

더욱 귀엽고 사랑스러운 디자인


글로벌 디지털 액세서리 브랜드 엘라고(elago)가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에어팟 케이스 시즌2’를 출시했다. 시즌2’는 기존 케이스와는 콘셉트를 달리해 더욱 귀엽고 사랑스러운 디자인으로 주목을 끈다. 알록달록하고 달콤한 막대 아이스크림 디자인, 과즙미 터지는 복숭아 모양, 하와이안 트로피컬 감성의 파인애플, 당장이라도 바다 위를 헤엄칠 것만 같은 상어 모양 디자인의 케이스를 출시했다



케이스티파이, 스마트폰 살균기

3분 안에 세균 멸균하는 UV 살균기

아이폰 11프로 맥스나 삼성 갤럭시 메가 등과 같이 크기가 큰 스마트폰 소독에 알맞은 콤팩트 사이즈의 이 기기는 테크 기기뿐 아니라 보석, 안경, 지갑 등 기기에 들어가는 작은 소품들도 소독할 수 있다. 기기 내부에 장착된 6개의 UV 램프는 수은이 함유되지 않아 더 안전하며, 성능이 우수해 3분 내에 99.9%의 세균을 살균한다.



라온제나아이앤씨, 어린이용 무선 헤드폰


청력을 보호 무선 헤드폰 ‘버디폰 코스모스ANC’


라온제나아이앤씨는 청력을 보호하는 어린이용 무선 헤드폰 버디폰 코스모스ANC를 국내 첫 론칭했다. 세계적인 어린이 헤드셋 전문 브랜드 버디폰 코스모스ANC는 기존 버디폰 플레이, 버디폰 웨이브 제품 라인업 중에 가장 프리미엄 제품으로, 외부소음 차단 기능과 권장 볼륨 85dB 기준에 맞춘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지원되는 어린이용 무선 헤드폰이다.



LG전자, 고해상도 비즈니스 프로젝터

LG 프로빔, 최대 300형 대화면 4K UHD


LG전자가 비즈니스 프로젝터 브랜드로 ‘LG 프로빔(ProBeam)’을 새롭게 론칭하고, LG 프로빔의 첫 신제품(모델명: BU50NST)’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4K UHD 해상도의 선명한 대화면은 물론 무선 연결, 화면 맞춤 등 다양한 편의 기능까지 탑재했다. LG 프로빔은 최대 300형(대각선 길이: 762cm) 크기 화면에 4K UHD(3,840 x 2,160) 해상도를 갖췄다. 비즈니스 프로젝터 시장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WUXGA(1,920 x 1,200) 해상도 대비 4배 더 선명하고 또렷한 화질을 보여준다.



ASUS, 최신 인텔 10세대 CPU 탑재한 신제품 노트북


비보북 X509, 온라인 강의, 회의 등 학생 최적화 노트북


ASUS가 최신 인텔 10세대 CPU를 탑재한 신제품 노트북 비보북 2종 X509, X403을 출시했다. 비보북 2종은 최신 10세대 인텔 프로세서를 탑재하고, FHD 해상도의 광시야각 IPS 패널과 나노 엣지 디스플레이를 장착해 강력한 성능과 몰입감 넘치는 비주얼을 구현하는 노트북이다. 휴대성과 성능, 합리적인 가격을 모두 겸비해 온라인 강의, 화상 회의 등이 필요한 학생, 직장인에게 최적화됐다. 비보북 X509는 최신 10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와 최대 DDR4 8GB 메모리를 탑재한 15인치 노트북이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디스플레이   #신제품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