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물건] 달빛 형상에서 따온 LED 클락 외
  • 2020-03-09

에너자이저 QE10007PQS  

고속 유무선 충전 PD보조배터리

씨앤에스파워(CNS Power)에서 유선과 무선 충전의 장점을 하나로 더한 고속유무선보조배터리 에너자이저 QE10007PQS를 선보였다. Qi 방식 최신 무선충전 규격을 갖춰, 무선충전 기능이 적용된 삼성 갤럭시 시리즈, LG G시리즈, V시리즈, 애플 아이폰 및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갤럭시 버즈, 에어팟 프로 등의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등을 쉽고 빠르게 고속 무선충전으로 충전할 수 있다.


디스코밸리, 파인플러그


1만원대 1인용 공기청정기


디스코밸리가 휴대용 퍼스널 공기청정기 제품 파인플러그를 출시했다. 파인플러그는 10×7cm의 컴팩트한 사이즈와 185g 이하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을 강조한 제품이다. 기존에 소비자들이 소유하고 있던 휴대용 선풍기에 부착하여 사용하는 제품으로, 책상에 거치하거나 별도의 거치대를 이용해 유모차, 차안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기능을 갖춘 제품이다.


무아스, 문라이트 무드등 듀얼 클락



디자인, 기능성, 사용성 돋보이는 새 컨셉


무아스가 신제품 ‘문라이트 무드등 듀얼 LED 클락’을 출시했다.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시계, 온도표시, 무드등의 기능성을 갖추면서 모듈 방식 설계로 조합변형이 가능해 사용성이 돋보이는 새로운 개념의 제품이다. 달빛의 형상을 모티브로 제작된 문라이트 무드등 클락은 모듈 방식으로 설계돼 사용자가 조합하는 방식에 따라 탁상용 무드등 시계, 벽걸이 무드등 시계 또는 벽걸이 무드등과 탁상시계 탁상 무드등과 탁상시계라는 4가지 조합으로 사용할 수 있다.


델 테크놀로지스, 래티튜드 9000 시리즈


사용, 배터리 충전 패턴 등 분석 AI 솔루션 내장


‘델 래티튜드 9510(Dell Latitude 9510)’ 노트북은 강력한 성능을 요구하는 인텔의 차세대 노트북 기준인 ‘아테나 프로젝트’ 인증을 취득했다. 자동화된 시스템 관리가 가능한 내장형 AI 솔루션을 델 노트북 최초로 탑재해 사용자의 업무 생산성을 혁신적인 수준으로 높인다. 30시간 이상의 배터리 지속 시간, 5G 솔루션지원, 강력한 출력과 기능의 오디오 탑재 등 비즈니스 생산성 혁신을 위한 모든 것을 갖춘 울트라 프리미엄 클래스 노트북이다.


LG전자 실속형 스마트폰 3종


LG전자가 실속형 스마트폰 제품군(LG K61, K51S, K41S)에서 4개 카메라 시대를 열었다. LG전자 실속형 스마트폰 3종은 후면에 표준, 초광각, 심도, 접사 등 프리미엄급 스마트폰에 들어가는 고급 렌즈 4개를 탑재했다. 특히 LG K61 4,800만 화소, LG K51S는 3,200만 화소, K41S는 1,300만 화소 표준 렌즈를 장착, 프리미엄 스마트폰과 대등한 카메라 성능을 갖췄다.
실속형 3종에 공통으로 탑재된 접사 렌즈를 사용하면 3~5cm 거리의 가까운 피사체도 선명하게 촬영할 수 있다


ASUS, 비보북 14, 15



세계에서 가장 작은 컬러풀 울트라북


아시아 No.1 컨슈머 노트북 브랜드 ASUS가 세계에서 가장 작은 14, 15인치 컬러풀 울트라북 비보북 14(X412), 15(X512)를 최신 인텔 10세대 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한 모델로 새롭게 출시했다. 비보북 14인치 모델은 약 1.5kg, 15인치 모델은 1.7kg의 가벼운 무게로 뛰어난 휴대성을 자랑한다. 4면 나노엣지 디스플레이와 울트라 슬림 베젤로 넓은 스크린 영역을 제공해 게임, 영화 감상 등 엔터테인먼트 경험 시 한층 몰입감 넘치게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