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 규모 공항의 운항정보표출시스템 구축

  • 2018-09-05
  • 자료제공 : 어드밴텍(www.advantech.co.kr)




2018년에 이스탄불에서 새로운 공항이 개장하는데, 130만 평방 피트로 세계 최대 규모의 터미널 빌딩이며 일년에 9천만 명의 승객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공항은 연간 최대 2억 명의 승객을 수용하면서 350곳 이상의 목적지로 이동할 계획입니다. 유럽과 중동 및 아시아 사이의 연결 통로로서 이 공항은 애틀랜타를 넘어 가장 붐비는 110억 달러의 공항이자 세계적인 만남의 장으로 도약하고자 합니다. 이때 운항정보표출시스템(FIDS)는 많은 승객이 길을 찾고 운항 정보를 얻기 위한 필수적인 시스템이며, 3,000개 이상의 FIDS를 공항 터미널에 배치할 것입니다.

실시간 정보 전달을 보장하고 승객에게 하루 24시간, 일주일에 7일 내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안정감 있고 믿을만한 FIDS 시스템이 요구됩니다. 더불어 터미널 전체에 걸쳐 체크인 카운터, 탑승 게이트, 수화물 찾는 곳을 포함한 여러 장소에 배치되기 때문에 원격 관리와 유지보수 또한 매우 중요합니다. 마지막으로 현대적이고 세련된 새로운 공항이 되기 위해 FIDS 시스템은 컴팩트하고 부가적 케이블 없이 깔끔해야 합니다.



신뢰도 높은 슬롯 인 사이니지 플레이어


어드밴텍 DS-280은 고객의 요구조건과 높은 기준을 완벽하게 충족합니다. DS-280은 통합된 솔루션을 위해 손쉽게 디스플레이에 끼워지는 OPS (Open Pluggable Specification) 모듈형 설계를 취하고 있습니다. DS-280은 인텔® HD 그래픽 530을 통해 우수한 4K 해상도를 전달하는 최신 6세대 인텔® 코어™ i7/ i5/ i3 BGA 프로세서가 탑재된 케이블이 없는 사이니지 플레이어입니다. DS-280은 무선 연결을 위한 하나의 내부 Mini PCIe 인터페이스를 지원해서 실시간 승객 정보가 와이파이 모듈을 통하여 완벽하게 보내질 수 있습니다.

간편한 유지보수와 원격 관리

3,000개 이상의 FIDS는 터미널 전체에 걸쳐 다양한 공간에 배치되기 때문에 간단한 원격 유지보수와 관리가 매우 중요한 요구사항입니다. DS-280은 노출된 케이블 및 와이어, 부피가 큰 주변 장치, 전원 공급 문제를 줄이는 OPS 플랫폼을 기반으로 합니다. DS-280은 스크린 방해 없는 유지보수를 위한 손쉬운 설치와 제거를 가능하도록 해주어 설치를 가속화하고 시스템 통합자의 비용을 절감하게 해줍니다.

DS-280은 HDMI 2.0과 DP1.2 인터페이스를 통해 두 개의 큰 포맷 디스플레이를 움직여 강력한 멀티 디스플레이의 비용 효율적인 사이니지 솔루션으로 만들어줍니다. 또한 통신된 FIDS 장치에 접근, 컨트롤, 수리, 보호하는 IT 스태프인 인텔의 AMT(Active Management Technology) 솔루션과 통합됩니다. AMT로 DS-280은 실시간 접근, 원격 컨트롤(KVM), 안전한 원격 리셋과 함께 효율적이고 강력한 하드웨어 기반의 관리를 가능하게 해줍니다.



어드밴텍은 FIDS 산업에서 수년 간 전문적인 경험을 했습니다. 수년 간의 노력의 결과로서 많은 세계적 국제 공항에서는 이미 어드밴텍의 디지털 사이니지 플랫폼을 설치해왔습니다. 어드밴텍은 진행중인 시스템 업그레이드로 FIDS 효율성과 고객 만족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어드밴텍은 항상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의 필요에 맞추고 그들의 요구사항에 충족하는 제품을 만들어왔습니다. 어드밴텍은 전 범위 서비스, 완벽한 제품 제공, 산업용 신뢰성, 최고의 성능과 비용으로 임무 수행에 필수적인 디지털 사이니지 배포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본 기사의 전문은 PDF문서로 제공합니다. (로그인필요)
다운로드한 PDF문서를 웹사이트, 카페, 블로그등을 통해 재배포하는 것을 금합니다. (비상업적 용도 포함)
 PDF 원문보기

  •  홈페이지 보기
  •  트위터 보기
  •  페이스북 보기
  •  유투브 보기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태그 검색
본문 검색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