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고객 서비스 우수성 인정 받아 CRMI의 NFSB 수상
  • 2018-04-18
  • 박종배 기자, jbpark@elec4.co.kr

고객 기대 이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노력
수상자 선정 위한 투표 과정에 오직 고객들만 참여하여 객관성 인정받아


반도체 및 전자 부품을 공급하는 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CRMI(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Institute)로부터 6년 연속 NFSB(NorthFace ScoreBoard AwardSM)를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NFSB 상은 2017년 한해 동안 뛰어난 고객 서비스와 지원 활동을 제공한 기업에게 주어졌다. 마우저는 고객 평가만으로도 고객 만족 점수 99퍼센트를 받았다.
 
CRMI는 기술 지원, 현장 서비스, 고객 서비스, 고객 관리 같은 부문에서 고객 만족도와 충성도를 5.0 만점 기준으로 연중 4차례 측정한다. NFSB를 수상한 기업들은 자체 고객들의 응답만으로 측정한 결과에서 4.0점(또는 이에 상응하는 점수) 이상 받았다. 마우저는 작년과 동일하게 4.8점을 받았다.
 
버-로논 부사장은 "마우저는 매일 동급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그에 대한 노력을 이렇게 인정 받게 되어 더욱 기쁘다"라고 말했다.
 
마라가니스 사장은 “계속해서 4.0점 이상 점수를 받는 기업들은 ‘로열티 존’이라고 부르는데, 이들 기업들은 수익성 있는 고객 관계를 장기간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경쟁사들이 장벽을 넘기가 쉽지 않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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