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프리마, 데이터센터에 2세대 바이오인식 출입통제시스템 공급 확대
  • 2018-04-04
  • 박종배 기자, jbpark@elec4.co.kr

지문 및 얼굴인식 신제품과 통합보안플랫폼 등 공급 
 

슈프리마는 글로벌 기업들의 투자가 집중되고 있는 데이터센터(IDC)에 자사의 2세대 바이오인식 출입통제시스템 공급이 확대되고 있다고 밝혔다.
 
4차 산업혁명은 매 초마다 생성되는 엄청난 양의 디지털정보인 빅데이터를 효과적으로 처리하고 저장할 수 있는 데이터센터가 핵심이고, 이곳에 저장되는 디지털정보는 무형의 가치와 새로운 변화를 창출할 수 있기 때문에 최고 레벨의 보안시스템이 필수적으로 요구된다.

또한, 데이터센터 건립에 막대한 규모의 투자가 필요하기 때문에 비용과 시간을 절약하고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여러 개의 기업이 데이터센터를 임대하여 구역별로 나누어 공유하는 초대형 데이터센터가 건립되기도 하고, 데이터센터간의 M&A도 활발하게 벌어지고 있다.
 
슈프리마는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자사의 최신 바이오인식 기술이 적용된 2세대 지문 및 얼굴인식 신제품 BioStation 2 시리즈와 FaceStation 2, 통합보안플랫폼 S/W BioStar 2의 제품을 데이터센터에 특화된 보안시스템으로 구성하여 데이터센터 영업과 마케팅에 총력을 기울였고 이러한 노력의 결실로 세계 최대 SNS기업과 S/W기업, Switch, DataBank 등 글로벌 데이터센터 기업들에 출입통제시스템을 연이어 공급하는데 성공하였다.
 


슈프리마의 바이오인식 출입통제시스템은 물리적 또는 디지털 출입통제 방식에 있어서 다양한 통합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 사용자가 표준화하여 사용하기 편리하고, 현존하는 모든 통합보안 솔루션과 인테그레이션이 용이하기 때문에 신규 데이터센터뿐만 아니라 기존 데이터센터에 이미 설치되어 있는 보안시스템에도 적용이 가능하다.

또한, 바이오인식장치와 듀얼팩터 캐비닛 잠금장치를 지원하여 데이터센터 캐비닛에 맞게 적용이 가능하고, 데이터센터 구역별로 엄격하게 차별화된 보안시스템 구성이 가능하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디스플레이   #보안   #클라우드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