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레이드 디지털, 메모리 카드 및 리더기, B&H 포토 앤 비디오에서 온라인 구매 가능
  • 2018-03-30
  • 박종배 기자, jbpark@elec4.co.kr

고품질의 전문가용 디지털 메모리 카드와 워크플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설립된 프로그레이드 디지털(ProGrade Digital)이 28일부터 B&H 포토 앤 비디오(B&H Photo and Video)를 통해 전세계 어디서든 고객들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고 발표했다.

프로그레이드 디지털 CFast™ 2.0, 프로그레이드 디지털 SDXC™ UHS-II 메모리 카드와 프로그레이드 디지털 듀얼 슬롯(Dual Slot) 카드 리더기는 전문가용 화상 공간에서 새로운 성능과 가치 기준을 세우면서 B&H를 통해 전세계에 판매되는 모든 이미징 제품들을 보완한다.

프로그레이드 디지털의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 웨스 브루어(Wes Brewer)는 “전문 이미징 제품의 세계적인 판매처로 널리 알려진 소매업체 B&H를 통해 프로그레이드 디지털의 제품들을 더 많이 판매하게 되어 기쁘다”며 “B&H도 우리와 마찬가지로 이미징 전문가를 중요시하는 만큼 앞으로 오랫동안 성공적으로 협업을 이어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프로그레이드 디지털의 마케팅 부문 부사장 마크 루이스(Mark Lewis)는 “B&H 포토 앤 비디오는 1973년부터 전문 사진작가와 영화 제작 팀에게 서비스를 제공해왔다”며 “우리는 B&H와의 새로운 제휴 관계를 통해 전세계의 더 많은 고객들에게 프로그레이드 디지털의 제품들을 판매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프로그레이드 디지털의 설립자들은 디지털 사진용 메모리 카드의 선구적인 개발업체 렉사(Lexar), 플래시 메모리 스토리지 분야의 세계 최고 생산업체 샌디스크(SanDisk) 출신이다. 각 경영진은 디지털 스토리지 제품의 디자인·개발·제조 부문에서 광범위한 전문지식을 보유하고 있으며 주요 주문자 상표 부착 생산업체(OEM) 및 공급업체들과 다년간 관계를 맺어왔다. 프로그레이드 디지털은 앞으로 전문 이미징 시장을 겨냥해 메모리 카드, 카드 리더기, 워크플로 소프트웨어의 개발에 전념할 예정이다.

프로그레이드 디지털의 주요 제품인 프로그레이드 디지털 CFast 2.0 및 프로그레이드 디지털 SDXC UHS-II 메모리 카드는 캐논(Canon), 니콘(Nikon), 소니(Sony), 블랙매직(Blackmagic) 같은 제조사들의 고급 DSLR, 미러리스, 캠코더, 영화용 디지털 카메라와 함께 사용할 때 최대 성능을 발휘하도록 최적화되어 있다. 프로그레이드 디지털의 메모리 카드는 전세계 영화 및 사진 전문가들의 창의적인 비전을 확장한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반도체   #부품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