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드슨EFD, 플라스-팩 인더스트리즈 통합
  • 2017-11-09
  • 박종배 기자, jbpark@elec4.co.kr

고객들은 동일 수준의 우수한 품질, 신뢰성 및 서비스를 받으면서 2성분형(2K) 유체 디스펜싱 제품의 선택폭을 더 넓히게 됐다.

노드슨 코퍼레이션(Nordson Corporation) 산하의 세계적 정밀 유체 디스펜싱 시스템 제조 업체인 노드슨 EFD(Nordson EFD)가 플라스-팩 인더스트리즈(Plas-Pak Industries, Inc., 이하 ‘플라스-팩’)를 통합했다고 발표했다.

올해 초 플라스-팩을 인수함에 따라 노드슨EFD는 수 작업하는(DIY) 산업용 및 상용 접착제 카트리지를 포함한 사출 성형 1회용 플라스틱 2K(2성분형) 디스펜싱 및 패키징 제품군을 확대하고 다양화하게 됐다. 노드슨EFD는 2월 1일 인수를 발표한 이후 두 회사의 통합 작업을 체계적으로 진행해 왔다. 두 회사가 통합됨에 따라 노드슨EFD는 몇 가지 새로운 제품을 제공하게 됐으며 특히 유지 보수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되는 2개 성분의 소재(two-part materials)를 사용하는 스프레이 시스템을 공급할 수 있게 됐다.

노드슨EFD의 브라이언 도디에(Brian Dodier) 소비재 사업부문 이사는 “플라스-팩의 고객사들은 더 다양한 2K제품에 접근하게 되고 사업의 성장과 필요성의 변화에 따른 지원을 더 잘 받으며 세계 시장 점유율과 사업 성과를 향상시킬 수 있게 됐다”며 “노드슨EFD 고객사들은 두 회사의 통합에 따라 결합한 레이시오-팩(Ratio-Pak®)카트리지 같은 제품을 비롯해 제품 선택의 폭을 넓히게 됐다”고 말했다.
 
노드슨EFD는 플라스-팩을 통합함에 따라 기존2K제품 라인을 보완하여 DIY, 파이프 코팅, 치과, 선박 보수 시장에 더 광범위한 제품을 제공하게 됐다. 또 이에 따라 빠르게 성장하는 1K 동물 의료 시장에 새로 진출할 수 있게 됐다. 향후 노드슨EFD는 가축 및 동물 의료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단일 구성품으로 된 눈금이 있는 다이얼-A-도스(Dial-A-Dose®) 주사기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노드슨EFD는 코네티컷주 노리치에 있는 ISO 9001:2008인증을 받은 16만 평방피트 규모의 시설을 활용하여 미래 성장을 추진 할 방침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nordsonefd.com), facebook.com/NordsonEFD 또는 linkedin.com/company/nordson-efd, 이메일(info@nordsonefd.com) 또는 전화+1 401.431.7000 또는 800.556.3484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IoT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