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세미컨덕터, 더욱 쉬운 보청기 제작 방법을 제공하는 사전 구성 개발 솔루션 선보여
  • 2017-10-18
  • 박종배 기자, jbpark@elec4.co.kr

업계 최고의 Ezairo® DSP 플랫폼을 위한 적응형 오디오 알고리즘, 개발 소프트웨어 및 교차 플랫폼 SDK를 갖춘 무선 지원 펌웨어가 포함된 새로운 개발 툴 키트

에너지 효율 혁신을 주도하는 온세미컨덕터(Nasdaq: ON; www.onsemi.com)가 자사의 Ezairo 7100 디지털 신호 프로세서 (DSP)를 기반으로 한 턴키 솔루션을 가능하게 하는 개발 툴 키트인 Ezairo Preconfigured Suite (Ezairo 사전 구성 수트; Pre Suite)를 선보이며 청력 건강 산업 분야의 초저전력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확대했다.

무선으로 작동되는 이 Ezairo 7150 SL 소자는 Ezairo Pre Suite의 지원을 받는 첫번째 하이브리드 모듈인데 무선 지원 보청기를 보다 쉽게 제작할 수 있도록 펌웨어 번들로 제공된다. 이 솔루션은 광범위 압축 기술 (Wide Dynamic Range Compression; WDRC), 적응형 소음 감소, 지향성 마이크로폰 지원, 음향 피드백 취소 및 환경적 분류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중형 보청기 또는 차후 선보일 장외 (OTC) 장치를 보다 쉽게 개발할 수 있게 해주는 이 펌웨어 번들은 최신 무선 기능을 지원해 무선 장착 및 첨단 사용자 제어 기능을 제공한다.

 

제조 업체가 Ezairo 기반 펌웨어 번들을 특정 요구 사항에 맞출 수 있도록 온세미컨덕터는 차세대 보청기 개발을 위해 완벽한 엔드-투-엔드 사용자 인터페이스 역할을 하는 윈도우® 기반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제공한다. 정교한 소프트웨어 패키지에는 변환기 모델링 및 교정, 매개 변수 제어, 성능 미세 조정 및 오디오 품질 최적화를 돕는 실시간 진단 툴과 같은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또한 윈도우뿐만 아니라 블루투스® 저에너지 (BLE) 기술을 통해 유무선 통신이 가능한 iOS® 및 Android® 과 같은 모바일 플랫폼을 지원하는 교차 플랫폼 SDK도 포함한다.

온세미컨덕터의 청력 건강 솔루션의 수석 디렉터인 마이클 드메이 (Michel De Mey)는 “Ezairo Pre Suite는 보청기 개발을 지원하는 중대한 도약을 의미한다. 이 솔루션은 제조사들이 보청기 또는 OTC 장치를 개발하는 데 필요한 모든 부품들을 포함하는 완벽하고 사용하기 쉬운 턴키 솔루션"이라며 “모바일 SDK는 강력한 소프트웨어 기능을 추가해 사용자들이 스마트폰을 통해 새롭고 흥미 진진하게 청력 장치를 상호 작용하며 이용하도록 해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구매 정보

더 자세한 내용은 블로그 “쉬워진 보청기 제작” 을 읽거나 웹사이트 Ezairo 7150 SL 또는 의료용 오디오 장치  (http://www.onsemi.com/PowerSolutions/content.do?id=16603&utm_source=pr&utm_medium=press_release&utm_campaign=ezairo-7150-sl-pre-suite&utm_content=link-medical-audio-devices-page)에 있다. Ezairo Pre Suite구매는 온세미컨덕터의 공식 판매처 또는 지역 판매 대리점들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신제품  

  •  홈페이지 보기
  •  트위터 보기
  •  유투브 보기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