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알토, 프로스트 앤 설리번으로부터 암호화, 데이터 보안분야 리더십 인정 받아
  • 2017-07-07
  • 박종배 기자, jbpark@elec4.co.kr

디지털 보안의 세계적 선두업체 젬알토가 Frost & Sullivan 2017 Encryption and Data Protection Technology Leadership Award 수상자로 선정됐다. 프로스트 앤 설리번(Frost & Sullivan)의 애널리스트들은 젬알토의 SafeNet 데이터 보호 및 암호화 솔루션을 독자적으로 분석했으며, 특히 상업적인 성공과 성장 잠재력, 운영 효율성, 고객사에 대한 혜택 등이 중점적으로 평가됐다.

프로스트 앤 설리번은 매년 다양한 산업 분야를 대상으로 우수한 기술력과 혁신성을 갖춘 기업들을 시상하고 있다. 젬알토가 높게 평가 받은 부문은 ▲광범위한 포트폴리오와 다양한 유스케이스 및 고객사 보유하며 시장 내 독보적 입지 구축, ▲강력한 전문성 바탕으로 다기능, 유연성 갖추고 각종 도입 환경을 지원하는 솔루션 개발, ▲솔루션의 품질과 기업의 긍정적 브랜드 인지도, ▲업계 내 혁신을 주도하는 R&D에 대한 적극적인 노력 등이다. 

 

대니얼 벤젠트(Danielle VanZandt) 프로스트 앤 설리번 리서치 애널리스트는 “데이터 보안에 대한 젬알토의 비전은 효율성을 원하는 기업들이 기존의 보안 시스템을 전면 개편하지 않고도 확장성을 갖춘 맞춤형의 중앙화 IT 서비스 솔루션을 확보할 수 있도록 한다”면서 “그 결과 기업들은 암호화와 데이터 보호를 표준화하고 내부의 사일로를 제거해 부서별 협업성과 가시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젬알토의 암호화 제품부문을 총괄하는 토드 무어(Todd Moore) 부사장은 “이번 수상은 전사적 데이터 보안에 있어 단순화되고 통합된 기법을 고객사에 제공하는 젬알토의 능력이 부각된 것으로 본다. 특히 기업들은 단일 창 방식인 젬알토의 솔루션을 통해 여러 개의 보안 플랫폼에 걸쳐 모니터링을 해야 하는 불편함이 사라지고 내부 데이터 보안 정책 실행을 단순화하는 게 가능하다”면서 “중앙 관리가 가능한 시스템은 내부나 외부 감사를 준비할 때 기업들이 서로 다른 시스템들의 정보를 취합하는 복잡한 작업을 거치지 않고 규정 준수 수준을 신속하게 입증할 수 있도록 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보안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