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or 6X, 타협없는 성능으로 국제 CES 2017에서 관심 독차지
  • 2017-01-05
  • 박종배 기자, jbpark@elec4.co.kr

- 첨단 이중 렌즈 후면 카메라, 견고한 성능 및 길어진 배터리 수명 등으로 무장한 디지털 원주민 겨냥한 강력한 저가 스마트폰

'두 배 전략(Double or Nothing)'를 형상화한 Honor 6X는 CES 2017에서 이중 렌즈 후면 카메라, 길어진 배터리 수명, 견고한 성능 등을 선보이게 됐다. 



Honor 6X - "두 배 전략(Double or Nothing)"

젊고 대담한 전 세계 소비자에게 우수한 인터넷 경험을 선사하고자 설계된 Honor 6X는 강력하고 다재다능한 스마트폰계의 팔방미인이다. 다양한 기능으로 무장한 Honor 6X는 밀레니엄 세대가 세상을 탐색하고, 내면의 예술성을 키우며, 음악, 게임 및 영화를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Honor의 George Zhao 사장은 "성능을 절대 양보할 생각이 없는 소비자를 겨냥한 Honor 6X는 타협없는 우수성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라며 "자사는 밀레니엄 세대의 '두 배 전략(Double or Nothing)'이라는 라이프스타일을 파악하고, 공유, 탐색 및 인생을 최대한 즐길 수 있는 충분한 파워를 보유한 Honor 6X를 설계했다"고 말했다.

넓은 5.5인치 풀HD(1920×1080 p) 디스플레이를 갖추고,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Honor 6X는 전면과 뒷면 곡선 패널에 2.5D 글래스를 장착한 풀 메탈 슬립바디(두께 8.2 mm)를 자랑한다.

강력한 이중 렌즈 카메라 

Honor 6X는 혁신적인 이중 렌즈 후면 카메라를 통해 넓은 조리개 범위(F/0.95-F/16)를 확보함으로써 창의적인 잠재력을 발산할 수 있는 자유를 제공한다. 주요 12MP 카메라는 이미지 구도를 책임지고, 2MP 카메라는 피사계 심도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선명하면서도 또렷한 아름다운 사진이 탄생한다. 넓은 조리개(F/0.95)를 확보한 Honor 6X는 피사체가 두드러질 수 있도록 배경을 전문적으로 흐리게 처리한다. 거기에다 1.25 μm 화소 크기가 더해져 저조도 상황에서도 고품질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Honor 6X 카메라는 카메라 포커싱 속도를 0.3초라는 초고속으로 높이는 Phase Detection Auto Focus 기술을 이용한다.

견고한 성능 

옥타 코어 구조를 자랑하는 Kirin 655가 설치된 Honor 6X는 결함 없는 사용자 경험을 보장한다. Kirin 655는 2.1 GHz 4개의 코어와 1.7GHz 4개의 코어를 사용한다. 3 GB/4 GB RAM과 강력한 i5 코프로세서로 구동되는 Honor 6X에서는 게임, 브라우징, 음악 감상 등을 원활하게 수행할 수 있고, 동시에 여러 개의 앱을 작동시킬 수 있다. 또한, 민첩성을 더욱 높이고자 Honor의 Smart File System도 도입했다. 이 시스템은 안드로이드 EXT4 시스템을 향상시켜 Honor 6X의 분절을 방지하고, Honor 6X의 평생 성능을 드높인다.

엄청난 배터리 수명 

강력한 3,340 mAh 배터리가 장착된 Honor 6X는 뛰어난 배터리 수명을 보장한다. 16 nm CPU와 전력 절감 기술로 전력 소비량을 더욱 줄인 Honor 6X는 1회 충전으로 일반 사용 시 2.15일, 활발한 사용 시 1.54일을 보장한다. 1회 100% 충전으로 11.5시간 동안 영상을 시청하거나, 70시간 동안 음악을 듣거나, 최대 8시간 동안 게임을 할 수 있다. Honor 6X는 최적화된 독자적 5V/2A 충전 기술을 사용하기 때문에 밀레니엄 세대의 이상적인 동반자가 될 것이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모바일   #CES   #카메라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