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G 테크놀로지스, 프로세스 모빌리티 플랫폼 ′모블리′ 인수

  • 2018-03-09
  • 박종배 기자, jbpark@elec4.co.kr

- ASG 테크놀로지스, 비즈니스 프로세스 모빌리티 플랫폼 기업 '모블리' 인수
- ASG의 모블리 인수로 기업들의 차세대 디지털 변환 쉬워질 것


ASG 테크놀로지스(ASG Technologies, 이하 ‘ASG’)가 혁신적인 비즈니스 프로세스 모빌리티 플랫폼 기업인 모블리(Mowbly)를 인수했다고 7일 발표했다. 이번 인수로 ASG는 비즈니스 프로세스 관리(Business Process Management (BPM)) 능력을 갖추게 되어 사업 정보 관리 능력이 향상되고 모바일 우선 접근을 통해 로우 코드(low-code) 애자일 플랫폼의 관점에서 애플리케이션과 프로세스를 구축할 수 있게 됐다.

점점 그 수가 늘어나는 모바일 근로자들 사이에서 IT 소비에 대한 기대치는 상당히 높다. 이제 사용자들은 어디서 일을 하든 어떤 장치를 사용하든 관계없이 사업을 촉진하는 정보,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스에 대한 즉각적인 접근을 기대한다. IT 조직들은 언제 어디서든 완벽하고 안전하게 프로세스 중심 컨텐츠와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기 위해 비즈니스 사용자들과 함께 효과적으로 작업해나가고자 한다. 이러한 실시간 데이터 및 정보에 대한 사업적 필요성의 대두는 전세계 기업들 사이에서 보다 광범위한 디지털 변환이 시작되고 있음을 보여준다. 조직들은 근로자의 생산성을 높이고 비즈니스 프로세스 실행을 가능하게 하는 새로운 방법을 계속 모색하고 있다. 그러나 빠른 시간에 기업 정책에 맞춰 디지털 변환을 실행하는 것은 IT 조직과 비즈니스 리더들 입장에서 볼 때 상당히 중대한 도전이다.

ASG의 모블리 인수를 통해 기업들은 차세대 디지털 변환을 포용할 수 있게 될 것이다. BPM 기능 도입으로 사용자들은 ASG 솔루션에 최적화되어 있고 제3자 시스템과 통합이 가능하며 다중 리포지토리로 확장할 수 있는 복잡한 양방향 프로세스를 쉽게 정의·관리·자동화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들은 ASG 모비우스(ASG Mobius)를 통해 서류 검토 및 승인 같은 정책 관련 작업 흐름을 신속하게 정의하고 ASG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인텔리전스(ASG Enterprise Data Intelligence)를 통해 중요한 데이터 요소의 변화에 응답하는 등 작업 흐름 서비스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고객과 파트너가 전문 기술을 필요로 하지 않는 로우 코드 접근 및 비주얼 디자이너를 활용해 (ASG 워크스페이스(ASG Workspaces) 위젯을 비롯한) 웹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신속하게 구축할 수 있으므로 모블리와의 통합은 기민한 애플리케이션 개발에 도움이 된다. 개방형 플랫폼에서 기존 ASG 제품군의 컨텐츠, 분석 및 이행 능력을 활용하는 작업 흐름, 프로세스, 애플리케이션 구축 능력을 갖출 경우 기업들은 사용자들이 PC, 태블릿, 스마트폰 및 기타 모바일 장치에서 필요로 하는 정보와 프로세스를 효율적이고 안정적으로 제공할 수 있다.

ASG 테크놀로지스의 사장 겸 최고경영자 찰스 샌스베리(Charles Sansbury)는 “기업들은 데이터에서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얻고 작업 흐름과 프로세스를 자동화하며 정보 및 애플리케이션 사용을 효과적으로 통제해야 한다는 압박감에 시달린다”며 “모블리의 프로세스 모빌리티에 대한 접근 방식을 보면 모블리가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완벽하게 관리하면서 사용자 경험을 높이고자 하는 현대 기업들의 요구에 발맞춰 오늘날의 시장에서 나름의 독특한 관점과 능력을 갖고 있음을 알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모블리의 프로세스 모빌리티 능력을 ASG에 추가함으로써 ASG의 고객과 파트너는 향후에도 계속 협력할 수 있게 됐다”고 덧붙였다.

모블리의 최고경영자 비네시 스와미나탄(Vignesh Swaminathan)은 “기업들은 모바일 앱 구축의 핵심이 되는 비즈니스 프로세스 구현의 필요성에 집중하기보다 모바일 앱 구축 접근 방식과 관련해 사업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지 고민하느라 많은 시간을 허비하곤 한다”며 “이 원칙은 우리가 프로세스 모빌리티 플랫폼 및 ASG와 공유하는 비전을 발전시키는데 있어서 원동력이 됐고 우리의 능력을 한 단계 끌어올려줄 이상적인 회사를 만들 수 있게 해주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태그 검색
본문 검색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