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yaka, SK홀딩스와 파트너십 체결 SD-WAN 솔루션 제공

  • 2018-03-07
  • 박종배 기자, jbpark@elec4.co.kr

- Aryaka의 글로벌 SD-WAN 솔루션, SK홀딩스를 통해 한국 내 기업에 제공
- Aryaka의 SD-WAN 솔루션 이용 기업, 애플리케이션 반응 시간이 4.1배나 빨라


소프트웨어 정의 광역 네트워크(SD-WAN) 부문 기업인 Aryaka는 SK홀딩스가 한국에 오피스와 여러 사업장을 둔 기업들이 글로벌 연결성과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개선할 수 있도록 Aryaka의 글로벌 SD-WAN 솔루션을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글로벌 기업들은 SK홀딩스가 제공하는 솔루션을 이용해 현저하게 빨라진 고른 품질의 애플리케이션 성능은 물론 속도 개선과 클라우드/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에 대한 직접 접근이 가능해진다. 아울러 레거시 네트워크 아키텍처와 비교해 비용 절감 효과와 보다 기민해진 대응 능력을 갖추게 되었다. Aryaka는 한국을 비롯해 아시아태평양 시장에 걸쳐 사업 영역을 더욱 확장하게 되었다.

Aryaka의 글로벌채널 사업부 수석부사장(SVP)인 클라우디오 페루지니(Claudio Perugini)는 “한국 사업체들의 글로벌 확장세가 지속되고 클라우드 시스템으로의 애플레케이션 이동이 가속화되는 가운데, 안정성을 갖춘 SLA기반의 네트워크 연결성과 애플리케이션 성능 개선에 대한 니즈가 커졌다”며 “SK홀딩스와 이와 연결된 글로벌 고객사들은 Aryaka의 글로벌 SD-WAN 솔루션을 통해 클라우드 네이티브 프라이빗 네트워크급의 보안성과 안정성, 애플리케이션 가속과 유연성, SD-WAN의 빠른 배치를 통해 비즈니스 실행에 필요한 니즈 달성이 가능해졌다”고 이번 파트너십에 의미를 부여했다.

Aryaka의 SD-WAN 연결성 상태 보고서에 따르면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중심으로 한 링크의 유입/유출 상태는 애플리케이션 성능에서 가장 불안한 수준을 보이고 있다. 100킬로바이트급의 단일 파일이 인터넷 기반의 SD-WAN을 통해 아시아에서 아메리카 지역으로 이동하는 데 필요한 애플리케이션 반응 시간은 최고 4,000 밀리세컨드나 걸릴 수 있다. 그러나 Aryaka의 SD-WAN 솔루션 이용 기업들은 이와 유사한 거리의 데이터 이동과 관련해 애플리케이션 반응 시간이 4.1배나 빠른 것을 경험했다고 보고서는 밝히고 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태그 검색
본문 검색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