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소프트웨어 정의 스토리지 솔루션 발표

  • 2018-03-07
  • 박종배 기자, jbpark@elec4.co.kr

- 액세스 어플라이언스, 방대한 데이터를 비용효율적으로 장기 보존하는데 최적화된 스토리지
- 클라우드 스토리지·코그너티브 엔진 통합으로 자동 데이터 분류 및 유연하고 확장 가능한 오브젝트 스토리지 솔루션


베리타스테크놀로지스가 멀티클라우드 기능과 장기 데이터 보존을 지원하는 통합 소프트웨어 정의 스토리지 어플라이언스인 베리타스 액세스 어플라이언스와 방대한 양의 비정형 데이터를 위한 오브젝트 스토리지 솔루션인 베리타스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발표하고 SDS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확대했다.

전 세계에서 310억개 이상의 익명 처리된 파일을 분석한 ‘베리타스 2017 데이터 게놈 보고서’에 따르면 대규모 데이터 세트를 활용하는 인공 지능(AI) 및 사물 인터넷(IoT)과 같은 신기술 및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의 확산으로 인해 기업의 데이터 리포지토리가 해마다 50% 가까이(48.7%)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데이터가 이와 같이 빠른 속도로 증가하면서 기업이 보다 효율적으로 데이터를 저장하고 관리할 방법이 보다 중요해지고 있다.

초기부터 소프트웨어 정의 스토리지 분야를 선도해온 베리타스는 25년 넘게 축적한 경험과 혁신적인 기술을 접목하여 기업이 직면하고 있는 데이터 과제들을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기존 소프트웨어 정의 스토리지 솔루션 포트폴리오에 비용 효율적인 데이터 관리 요구를 해결하기 위한 베리타스 액세스 어플라이언스와 베리타스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추가함으로써 다양한 고객의 요구에 맞게 제품 경쟁력을 강화했다. 액세스 어플라이언스는 스케일아웃 NAS(Network Attached Storage) 소프트웨어 정의 스토리지 솔루션인 ‘베리타스 액세스(Veritas Access)’와 사용하기 편리한 폼팩터 형태로 하드웨어를 결합한 통합 소프트웨어 정의 스토리지 어플라이언스 솔루션이다.

액세스 어플라이언스는 레질리언스, 멀티 프로토콜 액세스 및 복수의 클라우드 플랫폼 간 데이터 이동을 지원하는 베리타스 액세스의 기능을 제공하면서 사용이 간단하고 비용효율적이며 데이터 장기 보존용으로 활용이 가능한 어플라이언스 솔루션으로 상당수의 기업들이 장기 데이터 보존 시 이용하고 있는 테이프 기반 백업 방식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장기간 데이터를 보존할 수 있다. 또한 멀티클라우드 환경을 지원해 프라이빗 클라우드나 IaaS(Infrastructure as a Service) 환경에 저비용의 스토리지 계층을 신속하게 구축하길 원하는 기업에 적합하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태그 검색
본문 검색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