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사그리드, 2018 네트워크 컴퓨팅 어워즈 최종후보 선정

  • 2018-03-06
  • 박종배 기자, jbpark@elec4.co.kr

- 운영비용 절감 및 생산성 개선 효과로 ‘투자수익률’ 부문에서 최종후보로 선정
- 연식 장치들과의 유연한 사용 가능, 사후 비용 적어 

 
엑사그리드가 데이터 중복 제거 기능을 갖춘 EX40000E 백업 저장장치가 2018 네트워크 컴퓨팅 ‘투자수익률(Return on Investment)’ 부문 대상 최종후보에 다시 한 번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수상자는 2018년 3월 22일 런던의 2018 네트워크 컴퓨팅 어워즈(2018 Network Computing Awards) 시상식에서 발표된다.
 
네트워크 컴퓨팅의 ‘투자수익률’ 대상은 2015년 처음 도입되어 엑사그리드가 초대 수상한 바 있으며 조직들이 운영비용을 절감하고 생산성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솔루션에 수여된다. 엑사그리드는 중복 제거 기능을 갖춘 디스크 기반 백업에 목적을 둔 확장 가능한 접근방식을 제공하는 시장에서 유일한 공급업체로 고객들이 데이터가 증가할수록 경쟁력 있는 접근방식을 위해 직면하게 되는 전면적인 업그레이드 고민으로부터 벗어나게 해주는 역할을 한다.
 
엑사그리드의 백업 저장장치는 단일 시스템에서 모든 규모 또는 연식의 장치들과 혼합하고 일치시킬 수 있는 유연성이 있기 때문에 일시적 비용뿐 아니라 사후 비용에서도 경쟁사 제품보다 적게 들고 제품노후화에 대한 고객들의 걱정을 덜어주며 지속적인 투자보호를 제공한다. 결과적으로 전략적 디스크 기반 백업시스템으로 엑사그리드를 선택한 고객들은 엑사그리드의 5년 가격보호 보장을 통해 그들의 투자가 보호되고 있으며 시간이 지날수록 가치가 증대될 것을 확신할 수 있다.

이번 선정에 앞서 EX63000E 어플라이언스 출시를 통해 가장 혁신적인 최신 기술을 도입해 강력한 모멘텀을 구축했다. 32개의 EX63000E 어플라이언스로 구성된 단일 시스템의 풀 백업 용량은 두 배 늘어나 432TB/hr의 인제스트 속도에서 2PB 풀백업(오프사이트 데이터 장기보존 최대 4PB)까지 가능하다.
 
엑사그리드가 발간한 ‘고객 성공 스토리’ 및 ‘기업 스토리’는 업계 모든 공급업체가 발표한 것을 합친 것보다 많은 350여 건이다. 이 사례들은 고객들이 엑사그리드의 독자적인 구조적 접근방식, 차별화된 제품, 비길 데 없는 고객 지원 등에 얼마나 만족하고 있는지를 보여준다. 고객들은 제품이 업계 최고 수준일 뿐 아니라 ‘성능이 매우 좋다’고 일관되게 말한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태그 검색
본문 검색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