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프로, 애플리케이션 보안 솔루션 기업 데님 그룹 지분 획득

  • 2018-03-06
  • 박종배 기자, jbpark@elec4.co.kr

- 프로세스 서비스와 보안의 결합,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제공
 
위프로가 미국에 기반을 둔 데님 그룹의 소수 지분을 획득하는 최종 합의서에 서명했다고 위프로 리미티드(Wipro Limited)와 데님 그룹이 3월 1일 발표했다. 위프로 리미티드는 정보기술, 컨설팅 및 비즈니스 프로세스 서비스 분야의 기업이며 데님 그룹은 독립 애플리케이션 보안 기업이다.
 
이 파트너십을 통해 위프로의 강력한 디지털 변화 및 사이버보안 역량을 데브시크옵스(DevSecOps) 및 안전한 개발 훈련 서비스를 포함한 데님 그룹의 애플리케이션 보안 컨설팅, 평가, 실행 서비스과 결합할 예정이다. 또한 이를 데님 그룹의 중요 제품인 스레드픽스(ThreadFix), 주요 애플리케이션 취약점 상관 관계 및 해결 플랫폼과 함께 실행해 사이버보안 위험을 낮추는 등 고객들에게 가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스레드픽스는 보안 담당자들이 각 애플리케이션의 보안 상태를 확인하고 효과적, 효율적으로 개선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위프로 리미티드의 사이버보안 및 위험 서비스 부문 부사장 겸 글로벌 본부장 쉬탈 메타(Sheetal Mehta)는 “위프로는 지금까지 디지털 위험 관리를 간소화하여 고객들이 안전한 소프트웨어를 더 빨리 출시할 수 있도록 꾸준히 지원해왔고 이번에 위프로가 데님 그룹에 투자한 것은 이 일의 연장선상에 있다”며 “이번 투자를 통해 위프로는 디지털 변화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애자일 및 데브옵스(Agile & DevOps) 같은 소프트웨어 개발 방법론에 보안성을 추가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데님 그룹의 사장 존 딕슨(John Dickson)은 “이번 투자를 통해 스레드픽스 플랫폼을 강화하고 성장에 박차를 가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위프로와의 협력으로 우리는 고객 접근성을 강화하는 한편 기술이 신뢰받는 세상을 만들려는 사명도 이뤄낼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태그 검색
본문 검색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