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론티어 스마트 오디오 솔루션, 브라벤 음성 인식 스피커 지원

  • 2018-01-12
  • 박종배 기자, jbpark@elec4.co.kr

대표적인 디지털 오디오 솔루션 제공업체인 프론티어 스마트 테크놀로지스(Frontier Smart Technologies)가 급속도로 성장 중인 미국 오디오 브랜드 브라벤(BRAVEN)이 새로운 구글 어시스턴트(Google Assistant) 지원 음성인식 스마트 스피커 제품에 자사의 스마트 오디오 솔루션을 채택했다고 발표했다.

브라벤 제품은 야외활동이나 첨단 오디오 시스템을 즐기는 사람들을 위해 고안됐다. 브라벤의 최초의 음성인식 스피커 중 하나인 빌라 커넥트(Villa Connect)는 구글 어시스턴트, 크롬캐스트 빌트인(Chromecast built-in) 및 블루투스(Bluetooth) 기능을 장착한 15W 모노 스피커다.

프론티어의 스마트SDK(SmartSDK, 음성 지원 스트리밍 소프트웨어 솔루션) 및 미뉴에트(Minuet) 하드웨어는 브랜드와 제조업체들이 구글 어시스턴트, 크롬캐스트 빌트인 등 최신 기술을 지원하는 음성 인식 오디오 기기를 빠르고 저렴하게 개발할 수 있도록 완벽한 다중 생태계 플랫폼을 제공한다.

프론티어는 이 기술과 관련해 구글과 협력하는 소수의 솔루션 제공업체 중 하나다.

프렘 라자링갬(Prem Rajalingham) 프론티어 스마트 테크놀로지스 최고상업책임자는 “오디오 브랜드들이 빠르게 발전하는 음성인식 스피커 시장에서 경쟁하는 데 필요한 기술을 제공하는 것이 프론티어의 역할이다. 브라벤 팀과 협력해 그들이 고품질의 제품을 생산해 시장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확보하도록 지원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크레이그 체니(Craig Cheney), 브라벤 디자인 부사장은 “새로운 모험의 시작으로 우리 제품에 차세대 유저 인터페이스인 음성 AI를 장착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이어 “프론티어의 미뉴에트 솔루션은 우리에게 편리하고 저렴한 구글 어시스턴트 플랫폼을 제공했다”며 “우리의 대표적인 브라벤 사운드와 더불어 새롭고 혁신적인 제품을 함께 출시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태그 검색
본문 검색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