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고객 지원 위해 미국 본사 캠퍼스에 고객서비스센터 신축
  • 2020-11-18
  • 신윤오 기자, yoshin@elec4.co.kr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고객 서비스 및 지원 업무를 위한 고객 서비스 센터 건물을 신축했다고 발표했다.

마우저의 코비 클라인잔(Coby Kleinjan) 미주 지역 고객 서비스 및 영업 부문 부사장은 “마우저는 지난 몇 년간 크게 성장했고, 우리의 강점인 고객 서비스를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제공하기 위해서는 더 넓은 공간이 필요하다”라며, “업무 효율성과 협업을 확대하고 추가 인력을 확보할 예정이다. 더 넓어진 공간에서 업계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우리의 노력이 빛을 발할 것”이라고 전했다.



미국 텍사스의 320,000m2 규모의 본사 캠퍼스에 신축된 4,700m2 넓이의 2층 건물은 에너지 효율이 높고, 수요에 따라 최대 9,300m2까지 확장 가능하다. 이 건물에는 최첨단 편의 시설, 내/외부 식사 공간 및 대형 주차장이 구비되어 있다.

마우저는 신규 고객 서비스 센터 건물을 포함하여 3개 대륙에서 27개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면서 고객들에게 현지 언어, 통화 및 표준시간대에 따른 서비스를 지원한다. 공인 글로벌 유통기업 마우저는 전화, 이메일 및 채팅, 또는 업계 선도 웹사이트 mouser.com을 통해 고객 서비스 및 기술 지원을 제공하여, 지역 특성에 최적화된 글로벌 서비스를 의미하는 “글로컬(glocal)”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고객들은 당사 웹사이트의 온라인 고객 지원 센터에서 간편한 구매절차에 필요한 모든 과정이 포함된 중앙 허브를 통해 마우저의 온라인 구매 서비스 및 도구를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코비 클라인잔은 “마우저는 구매자와 엔지니어가 제품 사양과 구매를 관리할 수 있도록 온라인 리소스를 지속적으로 평가하여 개선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고객들은 온라인으로 주문을 조회 또는 추적하고, 기술 지원 및 데이터 시트를 요청하거나, 주문 자동화를 통해 API 또는 EDI로 주문하는 방법을 액세스하고 배울 수 있다. 사용이 간편한 디지털 허브를 통해 마우저 고객들은 부품에 대한 추가 정보와 구매에 필요한 지원을 빠르게 얻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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