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구매 과정 촤적화하는 새로운 고객 지원 센터 발표
  • 2020-09-14
  • 박종배 기자, jbpark@elec4.co.kr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구매 과정을 최적화하는데 필요한 모든 것을 담은 중앙허브를 통해 고객이 마우저의 온라인 구매 서비스와 도구를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신규 고객 지원 센터를 발표했다.

고객은 원하는 도구명을 클릭하기만 하면 필요한 것을 조회하거나 요청할 수 있다. 신규 고객 지원 센터는 해당 웹사이트(https://www.mouser.com/customer-resource-cent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규 고객 지원 센터에서 고객은 주문을 조회 또는 추적하고, 기술 지원 및 데이터 시트를 요청하거나, 주문 자동화를 통해 API 또는 EDI를 통해 주문하는 방법에 액세스하고 배울 수 있다. 사용하기 쉬운 허브를 통해 마우저 고객은 부품에 대한 추가 정보와 구매에 필요한 기타 지원 사항을 빠르게 얻을 수 있다.

마우저 미주지역 고객 서비스 및 영업부문 코비 클라인잔(Coby Kleinjan) 부사장은 “마우저는 바이어와 엔지니어가 제품 사양과 구매를 관리할 수 있도록 온라인 리소스를 지속적으로 평가하고 개선해나가고 있다"라며, "신규 고객 지원 센터를 웹사이트에 추가하여 고객이 구매 프로세스를 능률화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전 세계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사명을 유지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고객 지원 센터에는 FORTE 지능형 BOM 도구와 가격 및 구입 가능 여부 보조 도구를 비롯하여 마우저의 모든 생산성 도구 모음과 온라인 주문 시 더욱 간편한 My Mouser 계정 생성에 대한 정보가 들어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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