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물건] 세계서 가장 얇은 14인치 ASUS 노트북 외

  • 2020-09-07

ASUS, 세계서 가장 얇은 14인치 노트북
1.17kg 젠북 UX425, 인텔 i5-1035G1 칩 장착



ASUS가 세계에서 가장 얇은 14인치 노트북에 최신 인텔 Core™ i5 시리즈 프로세서를 장착한 ‘젠북 UX425’를 출시했다. 1.17kg의 초경량 무게에 바디와 덮개는 가벼운 다이아몬드 컷 알루미늄 합금이 사용돼 세련된 디자인과 이동성을 자랑한다. 특히 13.9mm의 얇은 두께에 HDMI와 썬더볼트™3 USB-C??, USB Type-A 포트와 microSD 카드 리더를 탑재하고, PD 충전이 가능하여 활동성이 높은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사용자에게 최적화됐다. 최대 22시간 사용이 가능한 배터리 수명으로, 약 49분만에 60%까지 고속충전이 가능하다.


와콤, 디지털 연필 ‘하이유니 디지털 펜’
연필 특유의 따뜻한 감성 완벽 재현




하이유니 디지털 펜은 35년 이상 디지털 창작 분야의 선두주자인 와콤과 세계 최고의 필기구 전문 브랜드 중 하나인 하이유니 연필과의 협력으로 제작됐다. 새로운 디지털 연필 ‘하이유니 디지털 펜’은 와콤 원 액정타블렛에서 사용할 수 있는 펜 액세서리로 육각 연필의 아날로그 느낌을 액정타블렛에서 디지털 펜으로 구현했다. 하이유니 디지털 펜은 아날로그의 하이유니 연필과 동일한 생산 공정으로, 천연 나무 소재로 제작됐다. ‘유니컬러’ 특유의 버건디 색상과 골든 링의 조화는 물론, 본체 역시 부드럽고 글로시한 느낌의 페인팅으로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자랑한다.


모토로라, 홈 CCTV 캠 포커스 71
아마존 클라우드 보안 서버 사용




모토로라가 가정용 CCTV인 포커스 71(Focus 71) 홈 캠을 국내에 출시했다. 포커스 71은 자체 녹화가 가능한 SD카드와 온라인 클라우드 저장방식 두 가지로 가능하다. 클라우드 보안 서버는 아마존 보안 서버를 이용, 홈 캠 해킹과 개인정보 유출로 민감할 수 있는 국내 소비자가 최대한 안심할 수 있도록 했다.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에서 모두 사용 가능한 무료 전용 앱 한글화를 완료했다. HD 1080p 고해상도 화질 촬영과 시간에 따라 자동 전환되는 야간 촬영 모드와 소리, 움직임을 감지해 스마트폰으로 알려주는 경보 기능으로 가정에서 발행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에 대응할 수 있다.


LG전자, 공간 활용 대폭 강화한 ‘360’ 모니터
화면 위치를 내 마음대로 자유롭게




LG전자가 공간 활용도는 물론 사용자 편의성까지 대폭 강화한 ‘360’ 모니터 시리즈를 국내 시장에 출시했다.
360 시리즈는 ▲세밀하게 조절하기 어려웠던 기존 모니터 스탠드에서 한층 진화한 ‘3’세대 스탠드 ▲상·하·좌·우·전·후 ‘6’가지 방향으로 자유롭게 위치 조절 ▲‘0’에 가까운 공간 스트레스라는 의미를 담았다. 360시리즈는 마치 로봇의 팔을 연상시키는 다관절 힌지 구조를 적용해 모니터 화면의 위치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다. 기존 제품 대비 더 편안하고 올바른 자세로 작업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책상 위 공간도 더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한국레노버, 듀얼 스크린 비즈니스 노트북
씽크북 플러스, 전자잉크 탑커버로 생산성 높여




한국레노버가 차세대 비즈니스 사용자를 위한 듀얼 스크린 노트북 ‘씽크북 플러스(ThinkBook Plus)’를 출시했다. 씽크북 플러스는 기업 구성원의 60%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MZ세대(밀레니얼 세대·Z세대)의 멀티태스킹과 자유로운 업무환경을 위한 듀얼 스크린 노트북이다. 360도 회전이 가능한 전자잉크(e-ink) 디스플레이 탑 커버로 화면을 닫은 상태에서도 업무 확인이 가능하고 한층 강화된 커넥티드 기능으로 업무집중도를 높이며 동료와의 협업과 창의적인 작업 환경을 조성한다. 최대 10세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와 인텔 UHD 통합 그래픽을 탑재한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태그 검색
본문 검색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