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건물건] 괴물 스펙 태블릿 ′서피스 북3′ 외

  • 2020-08-06
  • 신윤오 기자, yoshin@elec4.co.kr

한국마이크로소프트, 괴물 스펙 태블릿

속도, 성능, 용량 ‘서피스 북 3’
서피스 북 3는 화면과 키보드를 분리할 수 있는 2-in-1 디바이스로 데스크탑의 강력한 성능, 태블릿의 다재다능한 용도, 그리고 얇고 가벼운 노트북이 선사하는 해방감을 한꺼번에 제공하는 '초성능' 태블릿 노트북이다.

13인치와 15인치 2종으로 출시되는 서피스 북 3는 인텔 10세대 프로세서, 엔비디아 그래픽, 부드럽고 정확한 터치패드, 편안한 키보드, 그리고 서피스 펜(Surface Pen) 또는 터치스크린을 위해 고안된 고해상도의 픽셀센스(PixelSense™) 디스플레이로 구성된다.


한국레노버, 게이밍 PC ‘리전’ 5세대


최상급 프로세서와 스마트 기술, 고성능 엔비디아 GPU


한국레노버가 게이밍 노트북, 데스크탑, 모니터 등 다양한 포트폴리오와 더욱 강력해진 성능으로 완성된 ‘리전(Legion)’ 5세대 라인업을 공개했다. 리전 노트북은 최신 10세대 인텔 코어 H 시리즈, AMD 라이젠 4000 시리즈 모바일 프로세서를 탑재하고 강력한 퍼포먼스와 최신 스마트 기술을 자랑한다. 엔비디아의 최신 그래픽 카드를 내장해 게임은 물론 사진, 영상, 그래픽 작업에도 최상의 작업 환경을 제공한다.

레노버 Q 컨트롤 3.0의 퍼포먼스 모드를 선택하면 높은 전압과 향상된 초당 프레임 수(FPS)로 보다 빠른 구동이 가능해 고사양 게임을 원활하게 즐길 수 있다.



하만, 압도적인 3D 서라운드 사운드 바

돌비 애트모스 적용 JBL Bar 9.1


하만의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JBL이 압도적인 3D 서라운드로 공간을 빈틈없이 채우는 Dolby Atmos 사운드 바 ‘JBL Bar 9.1’을 출시했다.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와 DTS:X 기술이 적용된 무선 5.1.4 채널 3D 입체음향은 영화관 수준의 생동감을 부여한다.

사용자의 앞뒤, 양 옆, 위아래에서 생생하게 들려오는 현실감 넘치는 서라운드 사운드는 실제 영화 속에 있는 듯한 압도적 몰입감을 느끼게 한다. 사운드 바 양쪽에 위치한 두 개의 분리형 위성 서라운드 스피커는 무선으로 연결이 가능해 사용 환경에 따라 원하는 곳에 두고 손쉽게 홈시어터로 사용할 수 있다.


이노프레소, 아이패드 전용 스마트 키보드

키와 터치감 향상된 모듈 적용


이노프레소가 킥스타터에서 선보이는 모키보 폴리오는 기존 모키보에 키감과 터치감도를 향상한 모듈이 적용된 아이패드 전용 타이핑 커버 키보드다. 스마트 모드 전환 알고리즘과 모션인식 기술로 별도의 터치패드, 마우스 없이 기존 키보드 위에서 대형 터치패드를 구현할 수 있어 공간 활용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이노프레소는 노트북 적용이 가능한 모키보 모듈을 완성한 상태다. 노트북 제조사가 모키보 모듈을 사용해 노트북을 제작할 경우 기존 터치패드 공간을 절약할 수 있다. 노트북 두께는 약 4.3% 얇아지고, 무게는 약 3.9% 가벼워진 효과를 볼 수 있다.


LG전자, 갤러리 디자인 사운드 바

사운드 바도 벽 밀착이 대세


LG전자가 벽 밀착 갤러리 디자인 사운드 바를 출시했다. 신제품(모델명: GX)은 동급 성능 사운드 바 대비 절반 이상 얇다. 가장 얇은 부분은 19밀리미터(mm)고, 두꺼운 부분이 약 32mm다. 슬림한 디자인에도 최대 420와트(W)에 달하는 출력을 낸다.

신제품은 고급스러우면서도 깔끔한 디자인으로 주변 공간과의 조화를 선호하는 고객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맞춘 제품이다. ‘돌비애트모스(Dolby ATMOS)’, ‘DTS:X’ 등 입체음향시스템도 탑재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태그 검색
본문 검색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