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건물건] 메리디안 명품 사운드 품은 LG 톤 프리 외

  • 2020-02-06
  • 신윤오 기자, yoshin@elec4.co.kr


메리디안 명품 사운드 품은 LG 톤 프리
풍부한 저음, 입체감 있는 음향


LG전자가 명품 사운드에 사용 편의성까지 두루 갖춘 프리미엄 무선 이어폰 ‘LG 톤 프리(LG TONE Free, 국내명: LG 톤플러스 프리)’를 출시했다.

‘LG 톤 프리(모델명: HBS-FL7)’는 명품 오디오 업체 Meridian Audio의 뛰어난 신호처리 기술과 고도화된 튜닝 기술(EQ, Equalizer)을 적용했다. 이 제품은 풍부한 저음, 깨끗한 중·고음, 입체감 있는 음향 등 뛰어난 음질을 구현하고 디지털 소음도 줄여 음의 왜곡을 최소화한다.




LG전자 2020년형 사운드 바
돌비애트모스, DTS:X 등 입체음향


LG전자는 기존에는 주로 프리미엄 제품에 탑재했던 입체음향시스템 ‘Dolby ATMOS’, ‘DTS:X’ 등과 명품 오디오업체 ‘Meridian Audio’ 음향기술을 중가 제품까지 확대 적용했다.

SN11RG는 입체음향을 내는 ‘서라운드 스피커’ 중저음을 내는 ‘우퍼 스피커’ 소리를 천장으로 쏴주는 ‘업파이어링(Up-Firing) 스피커’ 등으로 구성돼 총 7.1.4채널을 지원한다. 무선으로 작동하는 후면 업파이어링 스피커 두 개를 기본탑재했다. 최대 출력은 770와트(W)다.




델 테크놀로지스프리미엄 노트북
AI로 자동화된 시스템 관리


델 테크놀로지스가 혁신적인 성능의 프리미엄 노트북 신제품 2종을 공개했다.

새 Dell Latitude 9510과 XPS 13은 강력한 성능을 요구하는 인텔의 차세대 노트북 기준인 ‘아테나 프로젝트’ 인증을 취득했으며, 이중 델 래티튜드 9510은 자동화된 시스템 관리가 가능한내 장형 AI 솔루션을 델 노트북 최초로 탑재하고 최대 10세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와 인텔 브이프로(vPro) 프로세서 탑재를 지원한다. Latitude 9000 시리즈는 30시간 이상 배터리 지속 시간, 5G 지원, 강력한 출력과 기능의 오디오 등을 특징으로 한다.




레노버 세계 최초 5G PC
폴더블한 미래 구현 위해 폼팩터 혁신


요가 5G(Yoga 5G)는 휴대성이 매우 뛰어난 투인원 노트북으로 퀄컴 Snapdragon 8cx 5G 컴퓨팅 플랫폼으로 구동되는 최초의 PC이다.

레노버는 세계 최초의 폴더블 PC인 씽크패드 X1 폴드(ThinkPad X1 Fold)를 통해 다시 한 번 노트북을 혁신했다. 13.3인치 접이식 올레드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완전 기능성 노트북 PC이며 무게는 1kg 미만으로 매우 가볍다.
사용자가 필요하거나 원하는 것에 따라 컴팩트한 모양부터 완전 평면 디스플레이까지 매끄럽게 바꾸어 사용할 수 있다.




씨앤에스파워 완전 무선 이어폰
블루투스 5.0, 뛰어난 가성비


씨앤에스파워(CNS Power)가 완전무선이어폰 iLuv 버블검에어 TWS를 선보였다. iLuv 버블검에어 TWS는 뛰어난 가성비를 뽐내며, 한국 소비자들이 좋아하는 사운드로 새롭게 튜닝한 제품이다. 콤팩트한 크기와 가벼운 무게로 부담을 줄이고, 인체공학 디자인을 적용해 오랜 시간 쓰더라도 귀가 편안하다.

최신 블루투스 5.0 기술을 적용해 끊김 없고 빠른 페어링을 뽐낸다. 여기에 iLuv만의 스마트 페어링 기술로 특별한 앱이나 별다른 설정없이 쉽고 편하게 스마트기기와 연결해 쓸 수 있다.



SKT, 우리집 안전 지키는 ‘캡스홈 도어가드’
공동주택 거주자 대상 실시간 영상 기반 보안


SK텔레콤의 캡스홈 도어가드는 아파트, 연립, 빌라, 다세대 등 공동주택에 거주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는 신개념 홈보안상품이다. 현관문 앞에 풀HD(Full HD) 카메라와 움직임 감지 센서, 출입 감지 센서를 탑재한 영상 장비 및 SOS 비상버튼과 함께 스마트폰 앱을 포함한 보안시스템을 구축해 현관 앞의 각종상황을 확인하고 상황에 맞춰 대처할 수 있는 보안서비스를 제공한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태그 검색
본문 검색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