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건물건] 모토로라 버브버즈 외

  • 2019-09-06

ASUS, 비보북 S15 S531

인텔 코어 프로세서와 외장 그래픽 엔비디아 지포스 MX250 탑재


ASUS가 새로운 슬림형 노트북 비보북 S531을 출시했다. 15.6인치 풀HD 디스플레이에 약 5.2mm의 얇은 베젤과 88%의 스크린 대 바디 비율, 178도의 넓은 시야각을 탑재해 몰입감을 높여 게임, 영상 등 엔터테인먼트 작업에 최적화됐다. 에르고 힌지 디자인이 적용돼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타이핑 각도와 발열 억제 성능을 제공한다. 8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지포스 MX250 외장 그래픽을 탑재해 사진, 영상 등 멀티미디어 편집, 캐주얼 게임 플레이도 가능하다.

PCle SSD를 장착해 빠른 부팅과 앱 로드가 가능하고, 듀얼 스토리지로 설계돼 SSD의 초고속 데이터 속도와H DD의 대용량 저장 공간으로 영상, 사진 편집 등 고사양 작업도 빠르고 효율적으로 처리한다.



한국이퍼브, 전자책 ‘크레마 카르타G


G센서·상하 물리키 버튼 탑재, 색온도 조절 등 편의성 강화


한국이퍼브가 동작 인식이 가능한 전자책 ‘크레마 카르타G(Crema CartaG)’를 출시했다. 동작 인식이 가능한 G센서(Gyro sensor)를 탑재, 사용자의 손 동작을 인식해 단말기 기울기에 따라 화면 방향이 상하 자동으로 조절된다. 또한 화면 내 정전식 페이지 넘김 기능과 좌우 물리키 버튼에서 한 발 더 나아가 상하 물리키 버튼을 한쪽 면에 위치시킴으로써 한 손으로도 편하게 페이지를 넘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색온도 조절(CTM, Color Temperature Modulation) 기능이 추가돼 사용자 눈의 피로를 덜어주는 가장 편안한 색온도 상태를 설정할 수 있다. 194g의 무게와 8.5mm의 두께는 오랫동안 단말기를 들고 있어도 편안함을 제공한다.



모토로라, ‘버브버즈 200’


IPX5 등급 생활방수와 전용 넥스트랩 제공


모토로라가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인 버브버즈(Verve Buds 200)를 국내에 출시했다. 버브버즈 200은 인체공학적으로 설계한 스포츠핏 디자인 설계로 완벽한 착용감과 밀착감을 제공한다. 여기에 IPX5 생활방수 등급으로 강도 높은 운동으로 인한 땀이나 야외 활동 시 갑작스러운 소나기로 인한 걱정을 줄였으며, 기본 제공하는 탈부착이 가능한 넥스트랩으로 분실 걱정을 없애고 다양한 상황에 따른 연출을 가능하게 하였다. 한번 충전으로 총 10시간 동안 음악 재상이 가능하며, 블루투스 5.0 탑재로 풍부한 음역대의 리치 스테레오 사운드가 들려주는 고품질의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가민, ‘포러너 45’ 시리즈

가격 경쟁력 높인 보급형 제품


가민은 보급형 초경량 GPS 스마트워치 ‘포러너 45(Forerunner 45)’ 시리즈를 출시했다. 42mm의 콤팩트한 시계화면에 러닝에 필요한 필수 기능을 모두 탑재하고도 총 중량이 36g에 불과해 운동 시 손목에 가는 부담을 줄였다.

러닝뿐만 아니라 다양한 운동 모드를 제공하며, 심박수 측정, 칼로리 소모량 등 일상 생활 모니터링도 가능하다.
특히, 손목 심박수 측정 센서를 기반으로 측정된 스트레스 지수를 분석해 현재 에너지 보유량을 측정해주는 ‘바디 배터리TM (Body BatteryTM)’ 기능이 탑재돼 유저의 효율적인 활동이 가능하도록 돕는다.



넷기어, 게이밍 전용 무선 공유기 ‘XR300’



게임 서버 위치 컨트롤 등 다양한 특수 기능 지원


넷기어는 PC, 스마트폰 및 게임 콘솔 등 다양한 게임 환경에서 발생하는 게임 랙 및 핑 문제를 줄여주면서 최적화된 상태로 제어해 주는 게이밍 전용 와이파이 무선 공유기 XR300을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했다. XR300은 게임들의 서버 위치를 파악하고 게임 서버 및 다른 플레이어들과의 거리를 사전에 제어하여 게임 랙을 제거해 주는 지오 필터 기능, 서비스 품질(QoS) 컨트롤 기능, 중요한 트래픽을 먼저 처리하도록 돕는 트래픽 우선순위 설정 기능, 사이트 차단 및 사용량 제한 기능, 장비들의 실시간 사용량, 대역폭, 핑 등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편리한 대시 보드 등 게이머들을 위해 특화된 다양한 특수 기능들이 탑재되어 있다.


캔스톤, 블루투스 스피커 ‘TR-2200’


레트로풍의 디자인과 고밀도 우든 MDF마감


캔스톤어쿠스틱스는 우든 색상과 패브릭 및 금속 팬던트가 조화된 레트로 디자인의 블루투스 스피커 ‘TR-2200’을 출시했다. 패브릭과 금속 팬던트 기반에 라운드 형태의 마감으로 레트로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스피커 전면에 위치한 전원/볼륨 컨트롤러로 직관적으로 조작할 수 있으며, 140cm의 전원 케이블로 실내 어디서든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블루투스 4.2를 지원하여 간편하게 페어링하여 바로 사용 가능하여 스마트폰을 포함해 노트북, PC 등의 사운드를 보다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태그 검색
본문 검색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