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신규 클라우드 솔루션과 서비스 대거 공개

  • 2019-05-09
  • 전동엽 기자, imdy@elec4.co.kr

인공지능, 머신러닝 등 최신 기술 활용해 고객사 혁신 지원

SAP는 현지시간 5월 7일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에서 막을 올린 연례 최대 IT 컨퍼런스인 ‘사파이어 나우(SAPPHIRE NOW)’에서 다양한 신규 솔루션 및 서비스를 대거 공개했다.

독보적인 비즈니스 프로세스 개선 역량과 고객 및 파트너사와의 긴밀한 협력으로 탄생한 신규 솔루션과 서비스를 통해 SAP는 기업이 경쟁에서 승리하도록 지원하는 노력을 이어갈 방침이다.

새로운 SAP HANA® 클라우드 서비스(SAP HANA Cloud Service)를 통해, SAP는 SAP HANA 데이터베이스의 뛰어난 성능을 클라우드 환경에서 제공한다. 이 과정에서 SAP HANA는 모든 크기의 데이터를 처리하는 단일 통로 역할을 수행하며, 분산된 데이터 환경이 가져오는 복잡성을 해결한다.

SAP는 SAP HANA 의 인메모리 기술과 데이터 가상화를 통합해 데이터 소비자에게는 단순함을 그리고 데이터 관리자에는 유연성을 제공한다. 데이터 레이크(data lake) 저장 티어를 통해 기업은 아무런 제한 없이 SAP HANA가 관리하는 데이터를 확장시킬 수 있다. 또한, 기존의 온프레미스 버전 고객은 SAP HANA 클라우드 서비스를 활용해 필요에 따라 유연하게 용량을 늘릴 수 있다.

더불어, SAP® 클라우드 플랫폼(SAP Cloud Platform)은 고객들이 쉽게 다양한 SAP 애플리케이션들은 확장하고 통합할 수 있는 차별화된 비즈니스 기술 플랫폼으로 진화하고 있다. SAP와 파트너는 각자의 핵심 비즈니스 역량을 토대로 이 같은 SAP 클라우드 플랫폼의 진화를 뒷받침한다.

SAP HANA 클라우드 서비스와 SAP 클라우드 플랫폼은 고객이 ▲모든 SAP 및 제 3자 애플리케이션 데이터에 접근성을 제공하고, ▲데이터 중복을 줄이며, ▲보안 및 거버넌스를 위한 단일 접점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를 통해, 의사 결정권자는 데이터 접근이 가장 최신이고 포괄적이며 완벽함과 동시에 안전하다는 확신을 가질 수 있다. 또한, 고급 애널리틱스, 머신러닝 등의 최신 기술을 비즈니스 프로세스에 적용해 새로운 사업 기회를 발굴할 수 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태그 검색
본문 검색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