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건물건] 커네틱 차량용 고속 무선 충전 거치대 외

  • 2019-05-07

씨앤에스파워, 커네틱 차량용 고속 무선 충전 거치대

일정한 온도 유지로 고효율 충전 지원


씨앤에스파워는 자사 브랜드 커네틱(Connetick)을 통해 차량용 고속 무선충전 거치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커네틱 무선 충전 거치대는 FOD(Foreign Object Detection) 기술을 적용해 불필요한 움직임에 쉽게 반응하지 않고 스마트기기의 디지털 신호만을 감지하여 반응하며 금속류 이물질을 판별, 충전을 자동 중단시켜 과전류, 과열, 화재 등을 방지한다. 또한 5W, 7.5W, 10W를 제공하여 다양한 기기에 맞는 최적의 속도로 고속 충전이 가능하다.

또한 NPO콘텐서를 탑재하여 외부 및 계절의 변화에 따른 다양한 온도변화에 따라 자체적인 일정한 온도를 유지해 높은 충전 효율과 더불어 균일한 충전 환경을 제공한다.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허브 2S’

협업에 최적화된 대화면 태블릿


마이크로소프트가 대화면 멀티 터치 태블릿 ‘서피스 허브 2S(Surface Hub 2S)’를 공개했다. 서피스 허브 2S는 4K+ 50인치 멀티 터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서피스 허브 1’보다 40% 가벼운 무게와 60% 얇은 디스플레이, 50% 빨라진 그래픽 성능을 지원한다.

윈도우 10, 오피스 365에 최적화된 대화면 멀티 터치태블릿으로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마이크로소프트 화이트보드뿐 아니라 다양한 지능형 클라우드 서비스 등을 활용해 팀 생산성을 높일 수 있도록 한다. 더불어 실물 크기로 대화할 수 있는 대형스크린과 4K 카메라, 선명한 스피커, 원거리 마이크 배열 등 화상회의에 최적화된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한국레노버, 2019년형 씽크패드(ThinkPad) 시리즈

T, X, E시리즈 등 신제품 선보여


한국레노버는 이전 세대보다 강력하며 효율성 높은 씽크패드의 다양한 시리즈 신제품을 출시했다. 씽크패드 T 시리즈는 엔터프라이즈 기업부터 중소기업을 아우르는 스펙을 가진 제품으로 12가지 미 국방성 테스트 및 200여 가지 제품 품질 테스트를 거쳐 어떤 환경의 업무 장소에서든 강력한 성능을 제공한다. 씽크패드 X 시리즈는 프리미엄 비즈니스 노트북으로 얇고 뛰어난 보안 성능을 갖추고 있으면서 얇고 가벼운 무게를 자랑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씽크패드 E의 E490, E490s, E590에는 최신 인텔 8세대 코어 i7 위스키레이크 프로세서와 AMD 라데온 540X 2GB 내장 그래픽을 탑재해 효과적으로 업무를 빠르게 수행할 수 있다.


LG전자 ‘LG 울트라기어’

고성능 노트북에도 ‘LG 울트라기어’ 브랜드 적용


LG전자가 게이밍 모니터에 이어 고성능 노트북에 ‘LG 울트라기어(UltraGear™)’ 브랜드를 적용, 라인업을 확대해 게이밍 시장을 공략한다.

고성능 노트북은 수트 블랙 디자인을 적용해 게임뿐 아니라 비즈니스업무 환경에도 적합하다. 최신 인텔 8세대 헥사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해 처리 속도가 빠르다. 1초에 처리할 수 있는 화면 수는 144장(144Hz)에 달한다. 엔비디아(NVIDIA)의 G-싱크 기술을 적용해 게이밍에 최적화된 퍼포먼스 구현이 장점이다. 81Wh(와트시)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해 어댑터 없이 장시간 사용이 가능하고 USB 3.1 C-타입 단자 등 다양한 인터페이스를 지원한다.


가민, 아웃도어용 스마트워치 ‘인스팅트’

머스터드 옐로우, 블루 그린, 스카이 블루 추가


가민은 아웃도어용 스마트워치 ‘인스팅트(Instinct)’ 라인업에 신규컬러 3종을 추가로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머스터드 옐로우’, ‘블루 그린’, ‘스카이 블루’는 밝은 계열의 컬러로 봄 시즌에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도 좋다.

미국 군사 표준(MIL - STD - 810G)과 동일한 방열, 충격 및 방수등급(10ATM/100미터) 지원으로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며, GPS · GLONASS · Galileo등의 다양한 위성 시스템이 내장돼 GPS를 단독으로 사용할 경우보다 더욱 정확한 위치 파악이 가능하다. 또한 특수 가공돼 직사광선에도 가독성이 우수한 디스플레이를 채택했으며 내구성이 뛰어난 섬유 강화 폴리머 케이스를 적용했다


캐논, 초경량 카메라 ‘EOS 200D II’

세상에서 가장 가벼운 DSLR 카메라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초경량 DSLR 카메라 ‘EOS 200D II’를 발표했다. ‘EOS 200D II’는 기존 EOS 200D와 동일한 초소형 바디사이즈에 더 가벼워진 402g 의 무게를 실현하고, 성능을 높여 한층 업그레이드된 버전으로 출시됐다.

‘EOS 200D II’는 캐논 독자규격의 라이브 뷰 촬영 기술인 ‘듀얼 픽셀 CMOS AF’, 최신 영상처리엔진 ‘디직 8(DIGIC 8)’과 약 2,410만 화소의 APS-C 센서를 탑재했다. 4K 고해상도 영상 촬영이 가능하며, 안정적인 영상 촬영을 위한 ‘동영상 디지털 IS’를 갖춰 1인미디어의 시작에 충분한 성능을 갖췄다. 사진 촬영에 있어서도 0.03초의 빠른 AF성능과 Eye Detection AF를 지원해 보다 빠르고 정교한 초점을 지원한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본 기사의 전문은 PDF문서로 제공합니다. (로그인필요)
다운로드한 PDF문서를 웹사이트, 카페, 블로그등을 통해 재배포하는 것을 금합니다. (비상업적 용도 포함)
 PDF 원문보기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태그 검색
본문 검색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