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건물건] 이달의 신상

  • 2019-03-05
  • 전동엽 기자, imdy@elec4.co.kr

프리즘코리아, ‘M320PU HDR’
풀 HD보다 4배 넓고 선명한 4K 울트라 HD




프리즘코리아는 32인치 기반의 대화면의 UHD 4K 게이밍 모니터 M320PU HDR를 출시했다. M320PU HDR은 기존 Full HD(1920x1080)해상도에 비해 4배 넓어진 Ultra HD(3840x2160) 초고해상도로 4K 기반의 디테일한 게임화면, 상하좌우 178도의 광시야각 VA패널, AMD FreeSync, 플리커프리, LOS기능을 탑재하여 게이밍 모니터로 손색이 없는 성능을 갖추고 있다. 특히 넓어진 작업 환경으로 D-SLR를 포함한 디지털 이미지 편집에 원활한 환경을 제공하고 유투브에서 4K 영상을 원본 소스 그대로 감상이 가능하다. 4K 기반의 HDR(High Dynamic Range)을 탑재하여 밝은 곳은 더욱 밝게, 어두운 곳은 더욱 어둡게 표현하고 디테일한 명암비를 통해 현실에 가까운 영상 및 이미지를 표현한다.


한국레노버, ‘리전 Y740’
RTX 2080 맥스-큐 디자인 탑재




한국레노버는 세련된 디자인과 최상의 속도에 더욱 업그레이드된 성능을 함께 갖춘 게이밍 노트북 리전 Y740을 출시했다. 최신 8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와 최대 지포스 RTX 2080 맥스-큐(-Max-Q) 디자인을 탑재해 뛰어나게 향상된 스피드를 경험할 수 있다. 더불어 온도 동기화, 4개의 열 배출구, 키보드 온도 유지 및 CPU와 GPU 쿨링을 위한 최신 듀얼 채널 냉각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최상의 게임 환경을 선사한다. 또한 최대 500니트 스크린 밝기의 돌비 비전, 최대 144Hz 속도와 200만 픽셀 이상을 자랑하는 FHD 디스플레이와 엔비디아 지싱크를 장착할 수 있어 게임 몰입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넷기어, ‘EX8000’
프리미엄급 메시 와이파이 증폭기




기어넷기어는 자사의 무선 와이파이 공유기는 물론 타사의 무선 공유기와도 동시에 작동하고 무선 속도 향상 및 무선 거리 확장을 도와주는 AC3000 프리미엄급 트라이-밴드 메시 와이파이 무선 증폭기 EX8000을 출시했다. 기존 증폭기들이 공유기와 다른 별도의 와이파이 이름을 사용했던 것과는 다르게 공유기에서 설정한 와이파이 이름을 EX8000에도 똑같이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 로밍 기술을 통해 하나의 통합 아이디로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2.4GHz는 물론 5GHz 밴드에서도 모두 작동하는 트라이 밴드 지원 제품으로 많은 장비들이 동시에 접속하더라도 스마트 커넥트 기술을 통해 최적의 속도를 자동으로 조절해 주어 듀얼 밴드 와이파이 증폭기 대비 최대 2배의 속도 향상을 경험할 수 있다.


에이수스, TUF 게이밍 기어
통일된 디자인과 일관성 있는 콘셉트로 시스템 구성




에이수스 코리아는 새로운 TUF 게이밍 기어 3종을 국내에 출시했다. TUF M5 마우스는 가벼운 무게와 동시에 6200 DPI를 지원하고 최대 인식속도 220 IPS(초당 220인치), 가속도 30G까지 지원하기 때문에 게이밍에 필요한 높은 속도와 이에 걸맞는 정확성을 제공한다. TUF K5 키보드는 팜레스트와 키보드가 일체형으로 디자인 된 제품으로서 맴브레인 스위치 기반에 기계식 스위치의 키감으로 부드러운 터치감과 촉감있는 키감을 제공하는 ‘Mech-Brane’ 스위치가 탑재되었다. TUF H5 헤드셋은 TUF시리즈 최초의 헤드셋으로서 에이수스의 오랜 오디오 노하우로 제작한 Essence 드라이버를 탑재해 더욱 깊은 저음 처리와 선명한 사운드를 전달하는 제품이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다이얼’
3가지 간편한 동작으로 다양한 기능 수행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서피스 다이얼(Surface Dial)’을 국내에 출시했다. 서피스 다이얼은 마우스나 키보드와는 전혀 다른 새로운 개념의 입력 방식으로 생동감 있고 자연스러운 창작 활동을 지원한다. 길게 누르기, 클릭, 회전의 3가지 동작만으로 다양한 기능을 빠르고 직관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누르고 있으면 방사형 메뉴가 표시되어 간편하게 단축키, 볼륨 조절, 디자인 작업 등의 기능을 실행할 수 있고, 손끝에 미세한 진동을 전달하는 햅틱(haptic) 피드백으로 생동감과 편의성을 더한다. 또한 사용자 취향과 편의에 맞는 맞춤형 기능을 설정할 수 있어, 복사 및 붙여넣기와 복구 등 사용자가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맞춤형 단축키로 추가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U+카카오프렌즈키즈워치2’
부모안심 기능으로 언제든지 아이의 안전 확인




LG유플러스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디자인과 부모안심 기능으로 실용성을 한층 높인 ‘U+카카오프렌즈키즈워치2’를 단독 출시했다. 아이의 위치, 배터리 상태, 발자취 등을 확인할 수 있는 부모안심 기능으로 아이의 안전을 언제든지 확인할 수도 있다. 아이가 길을 잃거나 위급상황일 때는 보호자에게 자녀의 위치와 함께 경고 알림을 보내고, 아이가 통화가 연결되지 않을 때는 부모 스마트폰에서 아이의 키즈워치를 제어해 전화를 걸 수 있다. 아이가 실수로 물을 묻히거나 운동장이나 놀이터에서 놀다가 흙먼지가 묻어도 기계에 전혀 문제가 없는 생활 방수 및 방진 기능도 지원한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본 기사의 전문은 PDF문서로 제공합니다. (로그인필요)
다운로드한 PDF문서를 웹사이트, 카페, 블로그등을 통해 재배포하는 것을 금합니다. (비상업적 용도 포함)
 PDF 원문보기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태그 검색
본문 검색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