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ledyne DALSA, 편광 이미지 센싱 카메라 출시

  • 2018-04-11
  • 박종배 기자, jbpark@elec4.co.kr

에어리어와 라인 스캔 이미징 카메라 모두 편광 기능 제공
각종 애플리케이션에서 기존의 이미징으로는 탐지할 수 없는 결함 해결


머신 비전 기술 기업 Teledyne DALSA가 Sony® Pregius 5.1M 편광 이미지 센서에 기반한 최신 Genie™ Nano 카메라를 공개했다.

Genie Nano-M2450-Polarized 모델은 모노크롬 쿼드 편광 필터를 탑재했으며 2448 x 2048 픽셀의 해상도, 초당 35프레임의 이미지 캡쳐 기능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Teledyne DALSA의 TurboDrive™ 기술로 프레임 속도를 최대 50%까지 향상시킬 수 있다.



Teledyne DALSA는 Genie Nano 편광 모델을 추가하면서 에어리어 스캔과 라인 스캔(Piranha™4 편광) 카메라에 모두 편광 기능을 제공하게 됐다. 편광 기능은 유리, 플라스틱, 금속 등의 표면에서 응력, 복굴절, 반사, 눈부심 탐지가 가능하다.

소니의 최신 이미지 센서는 픽셀 단위의 편광 구조를 통해 장면 전반에 걸쳐 편광된 빛의 양과 각도를 모두 탐지할 수 있다. 4가지 다른 각도의 편광(90°, 45°, 135°, 0°)은 각 픽셀에 위치해 있고 4가지 픽셀의 각 블록은 계산부를 구성한다.

◇핵심 기능

△TurboDrive를 통한 빠른 프레임 속도와 전체 이미지 품질 향상 △소니 IMX250MZR, 모노크롬 편광 CMOS 이미지 센서 기반 △작고 가벼운 21.2 mm x 29 mm x 44 mm/ 47 g의 프레임

Genie Nano 카메라는 견고하게 설계되었으며 3년 보증 기한을 제공한다. 추가 정보는 Genie Nano 제품 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판매 문의는 당사 홈페이지 Contact란을 통해 접수하며 전해상도 이미지는 온라인 미디어 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태그 검색
본문 검색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