슐터, 터치 디스플레이 스위치 CDS1 출시
  • 2018-03-13
  • 박종배 기자, jbpark@elec4.co.kr

- 터치 기술을 이용한 스위치 CDS1
- 고급 산업/가전 기기 , 전문 실험실 장비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 가능

 
슐터(SCHURTER)가 신세대 인간-기계 인터페이스 CDS1을 출시했다. CDS1은 용량성 터치 기술을 이용한 스위치 크기의 입력 시스템이다. 손가락 터치를 이용한 직관적인 작동을 통해, 마치 스마트폰처럼 터치스크린에서 편리하게 스와이프하거나 회전해서 입력할 수 있다. 이런 방식은 시각적이고 세련된 기호를 가진 사용자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설정 가능한 디스플레이 스위치 CDS1

이 제품만 있으면 플러그-앤-플레이가 매우 간단하다. 제공된 기계 시뮬레이터(윈도)를 이용해 포장을 풀고 연결하면 바로 시작할 수 있다. 완전한 설정 기능을 지원하므로, 사용자는 자신이 이용할 이미지를 선택할 수 있다. 그 다음, 밝고 둥근 OLED 디스플레이를 스와이프하는 것만으로도 이 선택을 활성화할 수 있다. 홈 LED를 터치하면 홈 화면으로 돌아갈 수도 있다.

또한, 이미지를 바꾸거나, 미세한 페이드인 및 페이드아웃 같은 기능을 추가할 수도 있다. 이와 동일한 유연성이 유리 화면에도 적용된다. 예를 들어, 소프트키에서도 모든 기호를 사용할 수 있다. 마이크로 USB 2.0 인터페이스를 통해 모든 이미지, 그래픽 및 애니메이션을 4MB 내부 대용량 저장공간에 저장할 수 있다. 기본 기계 제어 커뮤니케이션 인터페이스로는 I2C, SPI 또는 RS232이 제공된다.

CDS1은 특별한 설치 링과 나사를 이용해 전면 패널의 뒤쪽에서 설치할 수 있다.

CDS1은 IP40 없이 O링과 함께 사용할 때 밀봉보호 IP67 등급을 준수한다. 추가된 알루미늄 장식 고리가 디자인을 강조한다. 공급전압은 3.3VDC, 디스플레이는 16비트 컬러 OLED(128x128픽셀)다. 터치스크린은 풀 사이즈 PCAP다. 작동온도는 섭씨 -20~+60도다. CDS1은 고급 산업가전, 전문 오디오, 상업적 음식 서비스 기기, 세련된 가전제품, 장비, 전문 공공장소에서 사용되는 판매 서비스 키오스크 같은 기기, 전문 실험실 장비 등의 용도에서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디스플레이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