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알토, eSIM 기술로 LTE 어드밴스드가 적용된 마이크로소프트 신형 서피스 프로에서 올웨이즈 커넥티드 경험이 가능해져

eSIM과 윈도우 10의 고급 통합 기술을 통해 향상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
  • 2017-12-08
  • 박종배 기자, jbpark@elec4.co.kr

 디지털 보안의 세계적 선두업체 젬알토는 젬알토는 동급 최고의 연결성을 갖춘 휴대용 컴퓨터인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프로 LTE 어드밴스드(2017년 12월에 비즈니스 고객에게 배송 시작 예정) 제품에 eSIM (내장형 SIM) 솔루션을 공급한다. 1 젬알토와 마이크로소프트의 제휴를 통해 서피스는 Windows 생태계에서 최초로 완전히 통합된 내장형 SIM 솔루션을 출시할 수 있게 되었다.

젬알토의 선진 기술은 혁신적인 서피스 프로 LTE 어드밴스드 사용자의 원활한 모바일 가입 인증을 지원한다. 이 원활한 경험은 윈도우 10과 함께 젬알토의 원격 가입 관리 솔루션을 활용한다. 서피스 고객은 제품이 진보된 기술을 제공할 것을 기대하며 젬알토의 eSIM 솔루션 덕분에 서피스를 구매하는 즉시 기기 자체에서 셀룰러 데이터 구매를 포함하여 가능한 모든 연결 옵션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GSMA 원격 SIM 프로비저닝 규격을 준수하는 젬알토의 eSIM 솔루션은 윈도우 10과 완전히 통합된다. 이 통합으로 젬알토 솔루션은 완전한 서비스 운영 모델을 갖추게 되어 향후 기술과 표준이 진보하면서 부분 보수 및 수명주기 관리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이러한 역량은 서피스 프로 LTE 어드밴스드 구매자가 새로운 경험과 기능을 이용할 수 있게 되면서 서피스 제품의 가치 약속을 확대한다.

마이크로소프트의 디바이스 프로그램 관리 담당자인 Paul Bischof "서피스 프로는 휴대용 컴퓨터 분야를 재정립했다"라고 말했다. "젬알토의 eSIM 솔루션은 타협할 수 없는 고객 경험이라는 비전의 실현을 돕고 있습니다."

젬알토의 모바일 서비스 및 IoT 부문의 부사장인 Frédéric Vasnier "eSIM 기술의 채택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동통신 사업자는 새로운 기기에 대한 고객의 수요를 확대하는 방법의 하나로 원활한 연결과 편의성 증가의 잠재력을 인지하고 있습니다."라고 한다. "우리는 중요한 기술 변혁의 시작 단계에 있으며 서피스 프로 LTE 어드밴스드는 그 시작을 대표하는 제품입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태그 검색
본문 검색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