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컬모터스, 매튜 리벳을 최고운영책임자에서 수석부사장으로 승진

  • 2017-12-08
  • 박종배 기자, jbpark@elec4.co.kr

로컬모터스(Local Motors)는 매튜 리벳(Matthew Rivett)을 최고운영책임자에서 수석부사장으로 승진한다고 발표했다.

"로컬모터스는2009년 랠리파이터를 출시한 이래 일관되게 개발 속도를 유지하면서 모빌리티 분야에서 신속한 제품 상용화를 선도해왔다. 매튜는 우리 팀의 뛰어난 존재였으며 어려운 기술 개발에 필요한 사명의 리더십에 대한 그의 협업적이고 실용적인 자세를 통해 그 자신의 리더십을 키워왔다. 나와 이사회 및 주주들은 이 새로운 직책에서 그가 이룩할 성과에 기대가 크다."  – 제이 로저스, CEO

매튜는 2014년부터 로컬모터스에서 일해왔으며, 로컬모터스에 입사하기 전 포츠머스 조선소에서 프로젝트매니저 겸 선박 감독관으로 재직했다. 매튜는 미군 복무 시절 미해군 잠수함을 운용하면서 경영 분야의 과학 학사 학위와 기타 몇몇 자격증을 취득했다. 

로컬모터스는 매튜의 가이드에 따라 동사의 애리조나 사업장 재배치를 진행할 예정인데 챈들러에 있는 기존 시설을 세계 최초의 자율 주행, 인지형, 전기 차량인 올리 생산을 위한 새로운 마이크로팩토리 공간으로 변경할 것이다. 매튜는 차세대 올리 개발을 이끌 것이며 로컬모터스를 2018년 말까지 50 대의 올리 차량을 생산할 수 있는 괘도에 올려 놓을 것이다. 매튜는 탁월한 명성을 가진 고품질 제품 공급이라는 로컬모터스의 사명을 공유하고 있다.

매튜는 로컬모터스의 이 새로운 직책에 대한 질문에 "로컬모터스 팀을 이끄는 것은 엄청난 기회이며 영광"이라면서 "로컬모터스는 자기 자신의 일에 큰 자부심을 가진 아주 유능한 사람들이 모인 곳이다. 우리는 기술을 우리 생산 차량에 종전보다 빠른 속도로 접목할 수 있기 때문에 가까운 장래에 모빌리티와 제조의 지형을 바꿀 것임을 확신한다"고 대답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태그 검색
본문 검색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