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 ‘모던 소프트웨어 팩토리’ 실현 지원하는 인텔리전스 발표
신속한 고품질 앱 개발 지원
  • 2017-11-17
  • 박종배 기자, jbpark@elec4.co.kr

고급 분석·머신러닝 통합한 신규 포트폴리오
민첩한 프랙티스·지능형 자동화·경험 인사이트·엔드투엔드 보안 실현

한국 CA 테크놀로지스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진행 중인 ‘CA 월드 2017’에서 역대 가장 광범위한 20개 이상의 혁신적 신제품을 발표했다. 고급 분석 기능과 머신러닝을 통합한 새로운 CA 포트폴리오를 이용해 모든 기업은 기술과 툴(tool)에 인텔리전스를 적용하고 고품질 소프트웨어(SW)를 빠르게 개발·구현할 수 있다.

CA 신제품은 고객이 민첩한 프랙티스, 지능형 자동화, 경험 인사이트, 엔드투엔드 보안을 수용하고 ‘모던 소프트웨어 팩토리’(Modern Software Factory)를 실현하도록 지원한다.

마이크 그레고어(Mike Gregoire) CA테크놀로지스 최고경영자는 “모던 소프트웨어 팩토리는 기업이 △애자일(민첩성) △자동화 △인사이트 △보안을 활용해 조직을 혁신하는 방법을 구조화한다”며 “CA는 기업 스스로 혁신의 길을 찾도록 경험과 솔루션을 제공한다. 기업은 모던 소프트웨어 팩토리를 통해 변화를 위한 구축(built to change)을 추진함으로써 가속화되는 디지털 세상에 적응할 수 있다”고 말했다.

존 피들러(John Fiedler) 폭스 뉴스 디지털 부문 수석 부사장은 “미디어 지형도가 끊임없이 변화하는 가운데 새로운 디지털 전략에 생명을 불어넣게 돼 매우 기쁘다. CA와 파트너십으로 애자일, 자동화, 컨티뉴어스 테스트(Continuous Test)를 위한 새로운 툴을 개발 워크플로우에 추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존 피들러 부사장은 “디지털 제품을 전면 재구성하고 백엔드 시스템을 대체함으로써 뉴스 배포 방식을 현대화하고 있다. 이 모든 이니셔티브를 기반으로 전체 디지털 플랫폼에서 속보와 실시간 뉴스를 더욱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수상 실적에 빛나는 신제품 ‘CA 마이크로게이트웨이’(CA Microgateway)는 기존 시스템을 활용하고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을 신속하고 안전하게 구현하기 위해 경량의 모듈러 서비스 접근법으로 단일화된(monolithic) 애플리케이션 아키텍처를 현대화한다. 기업은 즉시 사용 가능한 보안, 확장 가능한 서비스 탐색, 지능형 트래픽 관리 기능으로 수분 내 여러 아키텍처에서 마이크로서비스를 구현하고 관리함으로써 모바일 앱과 사물인터넷(IoT) 시스템을 지원할 수 있다.

 ‘CA 오토믹 원 오토메이션 플랫폼’(CA Automic One Automation Platform)은 복잡하고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플랫폼, 기술에 걸쳐 세심하게 조직된(orchestrated)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한 자동화를 통해 효율성을 높이고 혁신을 지원한다. 모던 소프트웨어 팩토리는 또한 경쟁 우위 방안을 제시한다. 지능형 자동화는 운영팀을 위한 단순화된 프로세스와 더 적은 스크립팅, 개발팀을 위한 제로터치 셀프서비스(zero-touch self-service) 기능으로 데브옵스(DevOps)를 지원한다.

‘CA 디지털 익스피리언스 인사이트’(CA Digital Experience Insights)는 SaaS 기반 디지털 경험 모니터링 및 분석 솔루션으로 인프라 운영, 애플리케이션, 사용자 관련 인사이트 도출을 위해 데이터를 상호 연계시킨다. 고급 분석 기능으로 디지털 플랫폼에서 고객 경험 전반에 대한 가시성을 제공한다. 조사 결과 실제 고객 디지털 경험을 50~70% 이상 높인 것으로 나타났다.

현재 무료 체험 버전이 공개된 ‘CA 베라코드 그린라이트’(CA Veracode Greenlight)는 고품질의 신속한 개발을 지원한다. 개발자는 통합 개발 환경(IDE)에서 보안 결함에 대한 즉각적인 피드백을 기반으로 취약점 없는 코드를 생성할 수 있다. 코딩 과정에서 바로 스캔을 통해 보안 취약점을 찿아내고 수정함으로써 보안을 유지하면서 SW개발 프로세스를 가속화해 데브시크옵스(DevSecOps)를 구현한다.

아이만 사예드(Ayman Sayed) CA 테크놀로지스 최고제품책임자(CPO)는 “모든 기업은 적합한 인텔리전스를 통해 모던 소프트웨어 팩토리로 거듭나고 더 나은 비즈니스 결과를 빠르게 달성할 수 있다. 새로운 CA 포트폴리오는 고객이 기존 기술 투자에 고급 분석과 머신러닝 기술을 더해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점하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CA는 CA 월드 2017에서 20개가 넘는 혁신적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기업은 이 솔루션을 통해 변화 대응력과 적응력을 갖추고, 미래 성공을 위해 기존 기술 투자를 발전시킬 수 있다. CA는 온프레미스(on-premises)부터 클라우드에 이르는 전체 IT 환경에서 경쟁과 성공 사이의 장벽을 없애는 업계 선도 제품·솔루션·전문성을 제공한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신제품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