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TT커뮤니케이션즈, 미국 유수 매니지드 서비스 제공업체 시큐어-24 인수

  • 2017-11-15 오전 10:26:58
  • 박종배 기자, jbpark@elec4.co.kr

NTT 그룹(NTT Group)의 ICT 솔루션 및 국제 통신사업 부문인 NTT 커뮤니케이션즈 코퍼레이션(NTT Communications Corporation, 이하 NTT컴)과 포괄적 매니지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미국 기반의 유수 업체인 시큐어-24 인터미디어트 홀딩스(Secure-24 Intermediate Holdings, Inc., 이하 시큐어-24)가 양사의 주주들이 11월 13일(일본 표준시) NTT컴이 시큐어-24를 단독 소유하는 내용의 본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매니지드 서비스의 수요는 세계적으로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시큐어-24의 핵심 사업 중 하나인 매니지드 IT 서비스는 특히 미국 시장에서 크게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시큐어-24는 독점적인 고성능 자동화 운영 툴을 활용해 효율적이고 포괄적인 매니지드 서비스 제공을 전문으로 한다. 회사 고객으로는 제조, 금융, 제약, 의료, 보험, 정부, 운송 등 다양한 업계에 걸쳐 다수의 포춘1000(Fortune 1000) 기업들이 포함된다.

NTT컴은 SAP, SAP HANA, 오라클(Oracle), 하이페리온(Hyperion), JD 에드워즈(JD Edwards),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에픽(Epic), 커스텀(custom), 인더스트리 및 기타 미션크리티컬 응용프로그램들을 포함한 시큐어-24의 광범위한 매니지드 응용프로그램 및 데이터베이스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활용할 계획이다.

시큐어-24는 중장기 관점에서 엔지니어들을 육성하는 사내 훈련 아카데미 등을 통해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구조를 갖추고 있다. 100여 건의 업계 및 파트너 상과 공로상 외에도 시큐어-24는 5년 연속으로 컴퓨터월드(Computerworld)의 일하기 좋은 100대 IT 직장(100 Best Places to Work in IT)에 선정됐다.

NTT컴과 다이멘션데이타(Dimension Data)를 포함한 NTT 그룹 회사들은 클라우드 등의 NTT 그룹 역량과 시큐어-24의 서비스를 결합해 세계적으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고품질의 매니지드 서비스를 통해 복합적인 IT 요구사항들을 충족할 수 있는 능력을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마이크 제닝스(Mike Jennings) 시큐어-24 CEO는 “이번 인수를 통해 시큐어-24의 타사와 비교할 수 없는 수준 높은 서비스와 응용프로그램 전문성, 보안 및 컴플라이언스 지원을 전세계 NTT 커뮤니티에 제공하게 됐다”고 말했다.

또한 NTT컴은 앞으로도 클라우드 플랫폼에서의 응용프로그램 변화를 포함해 자사의 IT 기능 및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개선함으로써 고객들의 비즈니스 전환을 지원하고 다양하고 세계적인 매니지드 서비스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태그 검색
본문 검색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