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존 호스팅케이알, 국내 최초 아마존 웹 서비스 클라우드 기반에서 도메인 서비스 제공

국내 최초 클라우드 환경에서 서비스 제공
  • 2017-09-13 오전 10:52:43
  • 박종배 기자, jbpark@elec4.co.kr

클라우드·도메인 전문기업 메가존의 웹서비스 사업 브랜드인 호스팅케이알이 국내 최초 아마존 웹서비스(AWS) 클라우드 환경에서 도메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 세계 클라우드 서비스 1위 기업 아마존 웹 서비스의 국내 프리미어 파트너사인 메가존은 글로벌 시장에서 이미 검증 받은 아마존 웹 서비스의 우수한 기술력과 안정성을 바탕으로 호스팅케이알 도메인 서비스의 안정성을 한 차원 높이기 모든 서비스를 100% 이관 완료하였다며 이를 바탕으로 향후 진행될 도메인 서비스를 더욱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메가존은 아마존 웹 서비스의 안정성을 기반으로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랜섬웨어 및 해킹의 위험에서 고객들의 자산인 도메인을 더욱 안정적으로 관리하겠다며,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 이용 고객들의 만족도를 극대화 하겠다는 의지를 피력했다.

호스팅케이알은 ICANN 승인 국제 공인 도메인 등록 업체로 글로벌 도메인 .COM, .NET 및 국내 도메인 .CO.KR, .KR을 비롯한 75개국 343개의 도메인을 제공하는 선도 서비스 업체다. KISA는 물론 .COM, .NET 최상위 기관 VeriSign, .CN 최상위 기관 CNNIC(중국인터넷정보센터) 등 도메인 최상위 기관과의 다양한 활동으로 도메인을 국내 최저가로 제공하는 등 인터넷 기반 서비스가 필요한 개인, 기업들에게 합리적인 비용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도메인 등록 시 메일 연결, 포워딩, 블로그 연결, 웹호스팅 등 다양한 부가 서비스의 무료 제공과 동시에 고객의 서비스 확장에 따라 서버 호스팅, 홈페이지 제작, G-Suite, 아마존 웹 서비스 등 서비스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한편 호스팅케이알은 아마존 웹 서비스 구축 기념으로 .COM 도메인 등록 시 10년 무료 연장 비용을 제공해 주는 파격적인 이벤트와 메가존을 통해 아마존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도메인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태그 검색
본문 검색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