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trend, Drive-Side 개선으로 새로운 수준의 시스템 병목 현상 및 이중 용량 확장 문제 해결
  • 2017-07-10
  • 박종배 기자, jbpark@elec4.co.kr

Infortrend® Technology, Inc.가 EonStor DS 3000U의 12 G/s SAS 인터페이스 지원과 선택 사양인 EonStor DS 3000U에 대한 지원을 포함하여 스토리지 솔루션에 대한 최신 드라이브 측면의 향상된 기능을 발표했다.

EonStor GS 제품군의 확장 보드를 통해 용량 확장을 두 배로 늘릴 수 있다. 이러한 새로운 기능 향상은 고객이 현재 및 미래의 비즈니스 요구 사항에 직면한 데이터 증가로 인한 성능 및 용량 요구 사항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된다.

시장에서 입증 된 Infortrend의 차세대 EonStor DS 3000 시리즈인 EonStor DS 3000U는 현재 주류 스토리지 추세를 충족시키기 위해 드라이브 측면에 최신 12 Gb/s SAS 인터페이스를 지원한다. Infortrend의 스토리지 솔루션에는 12 Gb/s SAS 지원이 추가됐다.

 

이를 통해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센터는 흥미 진진한 12 Gb/s 속도를 활용함으로써 시스템 병목 현상을 제거할 수 있다.

또한 Infortrend는 EonStor GS 제품군을 위한 확장 보드(옵션)를 제공함으로써 용량 확장 성을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 올리고 있다. 사용자는 두 번째 확장 인클로저 세트를 연결하도록 선택할 수 있으므로 총 JBOD 연결 수가 두 배가되어 용량 확장 성이 두 배 향상된다. 

예를 들어 내장형 확장 포트를 통해 최대 445 개 드라이브를 지원하는 EonStor GS 3000은 추가 확장 인클로저(420 개 드라이브)와 연결하여 모든 종류의 백업 및 아카이빙 요구 사항에 대해 총 865개의 드라이브에 연결할 수 있다.

급변하는 오늘날의 비즈니스 환경에서 기업은 스토리지 시스템의 속도와 용량이라는 두 가지 문제로 끊임없이 고심하고 있다. Infortrend의 제품 계획 담당 수석 이사 인 토마스 카오(Thomas Kao)는 Infortrend가 이러한 개선 사항을 도입 한 이유는 스토리지 솔루션에 미래 지향적 기술을 통합하여 고객이 현재와 미래의 진화하는 요구 사항을 처리 할 수 있도록 돕는 이유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신제품   #스토리지   #드라이브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