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pinj, Speedway® R120 RAIN RFID 리더기 출시
  • 2017-06-22
  • 박종배 기자, jbpark@elec4.co.kr

 Impinj(PI)가 원포트형 Impinj Speedway R120 제품을 출시했다고 22일 발표했다. 엔터프라이즈급의 고정식 리더기인 이 제품은 RAIN RFID로 식별이 가능한 아이템의 인터넷 연결을 지원한다. Speedway 리더기 제품 포트폴리오는 이제 안테나 수가 하나에서 둘, 또는 네 개까지 지원하는 세 가지 모델을 포함하게 되었다.

해당 제품들은 안테나수를 최대 32개까지 확대할 수 있다. Speedway 리더기는 검증된 엔터프라이즈급의 안정성을 가진 업계 최고수준의 성능을 제공하며 사용자들은 유통 헬스케어, 물류, 제조현장에서 필요한 애플리케이션 구동 시 리더기 선택을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다.

 

Speedway R120 리더기는 스마트 피팅룸이나 인터랙티브한 상품군 디스플레이, 재고관리 등 다양한 유스케이스 과정에서 아이템 단위의 가시성을 제공하게 된다.

판독속도가 초당 200개 아이템에 달하는 Speedway R120 리더기는 싱글 리드존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총 8개의 리드존으로 확대가 가능하다. 출시된 Speedway R120 리더기는 단일 안테나 포트를 갖춘 모델이 표준으로 나왔고 Impinj 안테나 허브와 GPIO 어댑터가 포함된 Impinj R120 포트팩(Impinj R120 Port Pack)을 구매할 경우 8개의 안테나 포트로 업데이트가 가능하다.

Impinj의 제품개발부 담당 이사인 존 프레데릭슨(John Frederiksen)은 “Speedway의 검증된 성능과 신뢰성을 갖춘 원포트형 리더기 출시 의뢰가 있었다”면서 “Speedway R120 리더기를 통해 Speedway 제품군의 가치가 더욱 커졌다. 기업들이 니즈에 맞는 모델을 선택할 수 있게 되었고 규모 조정이 용이한 포트폴리오를 통해 기업 니즈 변화에 맞춰 추가적인 유스케이스 활용이 가능해졌다”고 밝혔다.

Speedway 제품 포트폴리오는 RAIN RFID 엔드포인트와 커넥티비티, 소프트웨어를 포함한 Impinj 플랫폼의 일부를 구성한다. Impinj 플랫폼을 통해 아이템의 속성과 위치, 인증이 가능한 Item Intelligence™ 기능은 무선으로 고객사 애플리케이션에게 전달된다.

이를 통해 기업들의 효율성 개선과 매출 증진, 고객 만족 등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전 세계 많은 기관들이 Impinj 플랫폼을 이용해 사물인터넷(IoT) 구현이 가능한 다양한 아이템의 애플리케이션 연결 기능을 이용하고 있다.

Speedway 제품 포트폴리오 상에서 이용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 개발 툴과 하드웨어 엑세서리를 통해 이제 고객들은 솔루션 개발에 박차를 가하는 한편 기업 니즈 변화에 맞춘 제품배치의 조정이 가능하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신제품   #RFID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