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anced Energy, 중국 시안 서비스 센터 오픈
  • 2017-05-01
  • 박종배 기자, jbpark@elec4.co.kr

Advanced Energy Industries, Inc가 중국 시안에 서비스 센터를 오픈했다. 시안 하이테크 지구에 위치한 이 보세 시설은 서비스 및 수리 운영을 전담하게 되며 중국의 반도체 제조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당사의 글로벌 지원 영역을 확대한다. 이 시설은 여러 전략적 고객과 근접해 있으며 Advanced Energy®(AE®)가 고품질의 서비스와 수리에 대한 신규 및 기존 팹(Fab)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할 것이다.

Advanced Energy의 유발 와서맨(Yuval Wasserman) 회장 겸 CEO는 “AE는 대처 능력이 빠르고 적응력이 뛰어난 고객 접근 방식을 취하며 전세계를 대상으로 하는 투자를 통해 글로벌 혁신에 대한 의지와 확신을 보여주고 있다. 중국 반도체 산업이 나날이 번영하는 가운데, 시안 서비스 센터는 고품질 서비스의 이점을 고객에게 근접해 제공할 수 있게 한다”고 밝혔다.

Advanced Energy의 마이크 맥도널드(Mike McDonald) 글로벌 서비스 부사장은 “이 곳은 최강의 서비스를 현지 고객에게 지원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다. 업계를 선도하는 당사의 솔루션은 제3자 서비스보다 훨씬 우월하며 반도체 제조 공정상의 소유 비용(CoO)을 절감한다. 앞으로도 이 지역에서의 협력과 더 큰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과 유대관계를 갖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Advanced Energy는 4월 24일 시안 서비스 센터 오픈 행사를 성대하게 개최했다. AE 경영진은 헌납식에서 연설을 하고 고객들은 그들이 받게 될 지역적 지원에 대한 열정을 공유했다. 현지 정부 관료 및 반도체 업계의 고위 지도급 인사들을 포함한 많은 저명한 참석자들이 본 시설을 둘러보며 특별한 환영식을 즐겼다.

시안 하이테크 자유 무역 지대는 Advanced Energy의 존재가 지역 공동체와 기술 산업 모두에 도움이 될 것이라며 또한 시안 지역은 기술 분야의 확충, 엄청난 성장과 투자를 통해 활기가 넘치고 있다. 현지 편의 시설, 인력 및 각종 제공 사안에 대한 AE의 확신에 감사를 표한다고 밝혔다.

Advanced Energy는 북미, 아시아 및 유럽 전역에 판매, 서비스 및 제조 설비에 대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다. 새로운 서비스 센터는 전세계 13개 서비스 센터 중 하나로써 상하이, 선전 그리고 이제 시안이 포함되어 중국 3개 시설 중 하나가 되었다.

최신 시안 센터의 추가로 제품 가용성을 높이고 전반적인 서비스 질을 향상시키는 고품질의 수명 연장 서비스를 지역에서도 보다 쉽고 빠르게 할 수 있다. 많은 고객들이 지속적인 생산을 위한 예비 부품 보유, 보증 기간 연장 및 신속한 수리 진행을 위하여 AE에 의존한다. 보세 시설의 운영으로 비용 우위를 제공하고 기업이 이행, 시간, 서류 작업 및 기타 고객 서비스 요구 사항을 관리할 수 있는 능률을 향상시킨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반도체   #서비스센터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