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임라이트 네트웍스, 인도 비디오 스트리밍 플랫폼 제공업체 ‘멀티TV’에 ‘오케스트레이트 플랫폼’ 구축
라임라이트 오케스트레이트 플랫폼 도입
  • 2017-04-11
  • 박종배 기자, jbpark@elec4.co.kr

 

라임라이트 네트웍스(Limelight Networks, Inc. 지사장 박대성)는 4월 11일, 인도 대표 비디오 스트리밍 플랫폼 및 솔루션 제공업체인 멀티TV(MultiTV Tech Solution Pvt. Ltd)가 동적 광고 삽입 및 사용자 경험 향상을 위해 자사의 오케스트레이트 플랫폼(Orchestrate Platform)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인도 선두의 VOD(주문형 비디오), 라이브 TV를 위한 비디오 스트리밍 솔루션 제공업체인 멀티TV(MultiTV)는 4,000만 명 이상의 인도 시청자들에게 고품질 온라인 비디오를 원활히 제공하고, 사용자의 위치나 기기에 상관없이 언제 어디서나 최고의 영상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라임라이트 오케스트레이트 플랫폼(Orchestrate Platform)을 도입했다. 

라임라이트의 글로벌 컨텐츠 전송 네트워크(CDN)을 기반으로 하는 오케스트레이트 플랫폼(Orchestrate Platform)은 멀티 TV의 고객들이 요구하는 영상 콘텐츠에 대한 높은 신뢰성과 일관성을 비롯해, 고품질, 고성능, 높은 보안성을 제공한다. 

멀티TV(MultiTV)의 설립자인 비카쉬 사모타(Vikash Samota)는 “인도 시장은 점차 시청자들이 증가하고 있고, 다양한 기기와 플랫폼, 표준으로 인해 복잡성도 증대되고 있는 상황이다. 동시에 고객들은 국내 가격대의 복잡한 인프라에서 세계적 수준의 안정성을 요구하고 있다”라며 “고객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우수한 품질과 기능을 갖춘 글로벌 파트너 ‘라임라이트’와의 협업을 통해 우리는 우수 컨텐츠 확보 및 고객 서비스 등의 핵심 사업에 집중할 수 있게 됐다”라고 말했다.

또한 멀티TV(MultiTV)는 라임라이트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Limelight Cloud Storage Services)를 통해 대용량 영상 라이브러리의 업로드 및 복제를 용이하게 실행하고, 시청자들에게 콘텐츠를 신속하게 전달할 수 있게 됐다.

라임라이트 네트웍스의 최고재무책임자(CFO)인 사지드 말호트라(Sajid Malhotra)는 “멀티TV(MultiTV)는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인도 시장에 차세대 OTT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선구적인 기업이다. 이 시장을 개발하기 위해 라임라이트는 인력, 역량, 자본을 빠른 속도로 투입하기로 결정했다”라며 “지난해 인도에서의 성과가 2배로 증가한 이후, 올해는 지난해보다 5~10배 높은 수준으로 확장될 것으로 기대한다. 이에 인도 시장에서 우리의 독보적인 CDN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원하는데 총력을 기울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멀티TV(MultiTV)는 어떤 기기에서나 VOD(주문형 비디오), 라이브 스트리밍에 대한 광고를 감지할 수 있는 독점 기술이 적용된 라임라이트 CDN 기반의 라이브 스트리밍 솔루션을 출시했다. 또한 멀티 TV는 비디오 광고 차단기(Ad-Blocker)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방송사와 컨텐츠 소유 기업이 인프라 비용을 줄이고 컨텐츠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스트리밍   #CDN   #VOD   #플랫폼   #솔루션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