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알토, RSA 컨퍼런스에서 클라우드·기업용 네트워크·고속 네트워크의 데이터 보호하는 암호화 솔루션 공개
  • 2017-02-14
  • 박종배 기자, jbpark@elec4.co.kr

디지탈 보안의 세계적 선두업체 젬알토가 독보적인 속도, 성능, 보안성을 자랑하는 암호화 솔루션 2종을 출시했다. 

민감한 애플리케이션이나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데이터 암호화가 더욱 광범위하게 도입되고 있는 가운데 젬알토의 솔루션은 클라우드와 기업용 애플리케이션, 기업용 고속 네트워크 전반에 걸쳐 데이터 암호화를 구현한다.

젬알토가 새로 내놓은 SafeNet Luna HSM 7(하드웨어 보안 모듈)은 업계에서 가장 확장성이 뛰어난 플랫폼으로 부호 매김, 해독, 인증 및 디지털 서명 등 각종 암호화 작업의 동시 진행 가능 규모가 가장 크다.

또한 암호키를 대상으로 탬퍼링을 방지할 수 있는 포괄적 형태의 보안을 제공한다. 기업들은 새로 추가된 기능을 통해 대규모로 암호화를 지원할 수 있으며 클라우드, 온프레미스상의 민감한 정보와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하는 암호키의 보안성도 한층 강화됐다.

이와 더불어 또 하나의 신제품인 100 Gbps급 SafeNet High Speed Encryptor는 대규모의 고용량 네트워크 전반에 걸쳐 있는 데이터와 민감한 커뮤니케이션을 보호하는 독보적인 성능과 보안성을 자랑한다.

젬알토와 암호부문 파트너사인 Senetas가 개발한 개발한 SafeNet CN9100 High Speed Encryptor는 Layer 2의 네트워크 트래픽를 암호화한다. 이를 통해 네이티브 속도인 100 Gbps로 기업 내 각 부서와 클라우드에 전송되는 정보를 보호한다.

젬알토의 광범위한 데이터 보호용 제품 포트폴리오는 RSA Conference 2017(South Hall, Booth #1907)에서 시연되고 있다.

토드 무어(Todd Moore) 젬알토 암호화 제품부문 부사장은 “기업들이 사물인터넷(IoT)과 클라우드 기반 애플리케이션을 도입하면서 빅데이터 대응 능력의 필요성이 더욱 부각되고 있다. 데이터는 기업, 멀티 클라우드 환경, 네트워크 기기 사이에서 활발하게 이동하기 때문에 보안 관제를 간소화하는 것은 데이터 보호에 필수적 요소가 됐다”면서 “이에 따라 기업들은 각종 암호화 작업을 동시에 실행하며 그 시간도 줄이고 있다. 즉 데이터가 이동하거나 저장되어 있을 때 암호화 기능을 부여할 수 있는 수월성과 확장성이 필요해진 것이다”고 밝혔다.

개럿 베커(Garrett Bekker) 451 리서치 보안부문 수석 애널리스트는 “기업들이 보호해야 하는 데이터, 개인 정보, 거래, 연결점이 계속 늘고 있기 때문에 높은 수준의 확장성을 통해 데이터 암호화를 마찰 없이 수행하는 일이 중요해졌다”면서 “이제는 생태계의 일부가 아닌, 클라우드부터 코어, 엣지 네트워크에 이르기까지 데이터 수명주기 전반에 걸쳐 보안을 확보해야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보안   #신제품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