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솔루션, 데이터 공유 솔루션 MIMIX Share 5.4 출시
  • 2017-02-10
  • 박종배 기자, jbpark@elec4.co.kr

IBM Power Systems용 IT 첨단화 솔루션 공급사인 비전솔루션(Vision Solutions)이 멀티 데이터베이스를 보유한 기업들의 데이터 공유 니즈에 대응하기 위한 솔루션인 MIMIX Share 5.4를 출시했다. 

당사가 발표한 2017 State of Resilience 보고서에 따르면 응답자의 44%는 리포팅 데이터베이스 내의 통용 데이터, 일관 데이터가 부족해 사업과 관련된 의사 결정이 지연되고 있다고 답했다. MIMIX 제품군에 통합된 MIMIX Share는 데이터베이스 간 데이터 움직임을 자동화된 형태로 손쉽게 실시간 파악할 수 있다. 또한 별개의 데이터베이스 관리 시스템, 운영 시스템, 혹은 플랫폼의 물리화, 가상화, 클라우드화에 구애 받지 않는 가운데 통용 데이터, 데이터 웨어하우징, 데이터베이스 마이그레이션 리포팅과 분석을 진행할 수 있으며 기타 데이터 공유 니즈에도 대응한다.

비전솔루션의 앨런 아놀드(Alan Arnold) 총괄부사장 겸 CTO는 “MIMIX Share 5.4는 자동화된 ETL 프로세스를 통해 데이터 공유 솔루션의 표준을 확립하며 데이터 정확성을 유지해 기업 생산성도 높인다”며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그래픽화된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매뉴얼 프로세스를 대체하기 때문에 IT 전문가들은 프로그래밍 없이 기업용 데이터 공유를 원활하게 지원할 수 있다”고 밝혔다.

5.4버전은 any-to-any 형태의 데이터베이스간 실시간 데이터 공유 솔루션으로 광범위한 데이터베이스 관리 시스템을 지원한다.

새로 보강된 기능은 다음과 같다.

데이터베이스 관리 시스템 추가 지원
- 윈도우, 리눅스용 MySQL 데이터베이스 복제
- 오라클 RAC 데이터베이스로부터 복제 가능

기존 데이터베이스와 운영 시스템, 데이터 지원 종류 확대
- New versions of SQL Server 2016, Teradata, Informix 최신 버전 지원
- IBM i, IBM AIX, Solaris, Red Hat Enterprise Linux, SUSE Linux Enterprise Server 최신 버전 지원

사용성 강화
- 타깃 테이블 자동 형성으로 솔루션 도입 촉진
- 데이터베이스 조인(join) 핸들링 강화로 관리 기능 단순화

복제 데이터 보안 강화
- SSL 암호화된 TSL 1.2 지원
- Java 8 지원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신제품   #데이터베이스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