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비움 네트웍스, 저렴한 무선 광대역으로 세계 모든 곳에 연결 제공
600만 번 이상 사람과 장소, 사물 연결
  • 2017-01-12
  • 박종배 기자, jbpark@elec4.co.kr

무선 네트워킹 솔루션의 글로벌 선도 공급업체인 캠비움 네트웍스(Cambium Networks)가 600만 개 이상의 모듈이 출하됨으로써 전 세계 모든 규모의 공공 및 민간 네트워크 사업자들이 고속연결을 구현했다고 10일 발표했다. 교육을 지원하고 경제발전을 촉진하는 것으로 증명된 저렴한 인터넷 연결은 이제 지역사회 연결을 위해 빠르게 구축될 수 있다. 

캠비움 네트웍스(Cambium Networks)의 아툴 바트나가르(Atul Bhatnagar) 사장 겸 CEO는 “무선 광대역은 서비스 제공업체와 산업용 네트워크 사업자 및 기업 등에 저렴한 연결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그는 “고속 무선기술을 사용해 네트워크 사업자들은 학교, 기업, 병원 및 지역사회 전반에 신속한 연결을 제공할 수 있다”며 “무선 연결은 모든 규모의 사업을 연결되게 해주고 보다 효율적으로 만들어준다”고 밝혔다.

출하된 600만 개 장비, 전 세계 지역사회 연결 

전세계 네트워크 사업자들은 캠비움 네트워크의 검증된 현장성능, 확장성, 신뢰성 및 가격경쟁력 때문에 캠비움 네트워크의 무선연결 솔루션을 선택한다. 산업상 수상 경력이 있는 스펙트럼 효율을 통해 사업자들은 최소한의 스펙트럼 내에서도 최대의 처리량을 달성할 수 있다.

와이파이(WiFi) 기술, 뉴질랜드에서 교육 및 아동발달에 도움 

뉴질랜드 오토로한가(Otorohanga) 구의회는 교육 및 발전을 촉진하고 증가하는 관광산업 지원을 위해 와이파이 제공을 원했다(Otorohanga District Council wanted to provide WiFi). 의회는 또한 30%의 어린이들이 가정에서 인터넷을 이용하지 못한다는 것을 확인하고 젊은 성인들과 어린이들이 학교교육 및 자기개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인터넷 연결을 제공하기를 원했다. ‘ePMP™ 1000’는 간소함, 견고성, 최종사용자 경험 및 비용효율성에 있어서 우리의 기대를 뛰어넘었다”고 말했다.

수도 공급 보호 

멕시코 플라야 델 카르멘(Playa del Carmen)에서 아구아칸(Aguakan)은 캠비움 네트웍스의 무선 점대점(Point To Point,:PTP) 및 점대다중점(Point To Multipoint: PMP) 광대역 연결을 사용해 물 공급 및 처리시설을 감시 및 제어하고 외진 지역들을 연결한다. 카를로스 메나(Carlos Mena) 아구아칸 기술총괄은 “미터 및 센서에 협대역, 그리고 데이터 베이스와 인터넷을 위한 광대역까지 우리는 시스템 전체를 연결할 수 있다”며 “캠비움 네트웍스의 장비와 지원으로 통신 시스템이 몇 주 만에 가동됐다”고 말했다.

학교 연결 

이탈리아 로마의 학군(School District in Rome, Italy)은 지역 내 모든 교실을 커버할 수 있는 와이파이 솔루션과 전 지역에 걸쳐 시스템 가용성을 최적화할 수 있는 역량을 필요로 했다. 엠마누엘 로이(Emanualle Loi) SICE 텔레콤(SICE Telecom)의 시스템 엔지니어는 “그 학군은 모든 교실에 와이파이 연결이 필요했고 가동 시간 보장을 위한 기술 지원이 시급했다”며 “cnPilot™ E400 및 cnMaestro™ management가 우리에게 안정된 연결과 중앙집중화된 실시간 관리를 제공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IoT   #무선   #네트워크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