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젬컴, 강력한 신규 4K UHD HDR 셋톱박스 발표
10기가비트 종단간 속도 및 로라완 센서를 지향하는 게이트웨이
  • 2017-01-04
  • 박종배 기자, jbpark@elec4.co.kr

- 차세대 광섬유통신케이블(Fiber)과 와이파이 미디어 게이트웨이, 4K UHD HDR 셋톱박스, 사물인터넷용 종단간 솔루션 공개

시스템온칩에 내장형 4×4 와이파이 ac의 옵션을 갖춘 사젬컴(Sagemcom)의 신규 저전력 Ultra HD 리시버는 Ultra HD HDR을 지원해 인상적인 명암과 풍부한 색상 팔레트를 갖춘 최고의 화면 시청이 가능하다.

사젬컴은 4K UHD 셋톱박스 시장에서 보유한 선도적인 위치를 강화하기 위해 CES 행사 기간 중에 이 차세대 혁신 셋톱박스를 선보이고, 1급 업체들과 함께 진행 중인 10개의 4K 프로젝트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 업체들은 각 시장에서의 첫 Ultra HD 출시를 사젬컴에 위탁했다.

항상 광대역 부문 발전을 모색해온 사젬컴은 대칭형 10 Gbps로 라우팅된 성능을 지원하고 11ac 8×8 무선 솔루션을 통합하는 PON(수동광통신망) 미디어 게이트웨이를 공개할 예정이다.

유선랜 전송 속도를 5 Gbps까지 높인 차세대 케이블 미디어 게이트웨이 F@st 3890은 DOCSIS 3.1, DOCSIS 3.0 32x8과 동시에 작동하며 우수한 Wave 2 Wi-Fi를 실행한다.

이미 사용 중인 동종 최고 수준의 DSL/FTTH 게이트웨이는 DSL(디지털 가입자선)을 35B(RNC(무선망제어기)와 함께), G.fast, GPON, LTE까지 통합시킨다.

광대역 서비스 및 성능의 발전과 함께 SWANTM 소프트웨어 솔루션은 빅데이터(Big Data) 분석, 컨테이너 기반 애플리케이션 프레임워크, 라인레이트 광대역 속도 테스트, 와이파이 RRM(무선자원관리)를 포함하는 Docsis 3.1 및 10G 광섬유통신케이블(Fiber) SWAN 기반 게이트웨이 및 스마트한 신규 서비스를 구현한다.

사젬컴으 집 안 전체에서 다양한 와이파이 조건에 따라 역동적으로 반응하도록 하기 위해 집 안 곳곳에서 소켓에 연결한 팟(PODS)의 환경을 자동으로 설정하는 능동형 분산 와이파이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사물인터넷 시장과 관련, 사젬컴은 로라완(LoRaWAN) 프로토콜에 기반한 신규 센서들을 포함한 종단간 솔루션을 공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신제품   #UHD   #HDR   #셋톱박스   #게이트웨이   #리시버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세미나/교육/전시
TOP